오늘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에서는 PALIT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 국내 공식 런칭 세미나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팔릿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블랙웰 아키텍쳐 기반의 Palit RTX™ 50 제품 소개, 국내 Palit 판매 전략 및 지원 방법 소개 및 Q&A 세션 이 이어졌다.
▲ Palit Microsystems, Ltd. V.P Ms Bernice Lin (버니스 린 부사장)
안내사를 맡은 팔릿 마이크로시스템즈 버니스 린 부사장은 우선 국내에 높은 인지도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엔비디아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지난 20 여 년간 한국 내 공식 유통을 하고 있는 1위 그래픽카드 수입사인 (주)이엠텍아이엔씨에도 감사를 표했다. 이번 새롭게 제조 되어 판매가 되고 있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 역시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이런 국내의 분위기 속에서 자사의 지포스 RTX 50 시리즈가 그 중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버니스 린 부사장은 팔릿 마이크로시스템즈와 이엠텍 아이엔씨의 21년간 지속되고 있는 우정에 대한 감사패가 증정 하였다. (좌,마이크로시스템즈 버니스 린 부사장 / 우,(주) 이엠텍아이엔씨 서영식 부대표)
인사말에 이어서 (주)이엠텍아이엔씨 황평하 마케팅 팀장이 이번에 공식 런칭 되는 Palit RTX™ 50 제품 소개, 국내 Palit 판매 전략 및 지원 방법 소개 등을 소개하였다.
▲ 팔릿의 지포스 RTX 50 GameRock 시리즈 및 GamingPro 시리즈가 국내에 유통 된다.
보다 ARGB LED 적용 향상된 쿨러 디자인 및 GPU 클럭을 높힌 팔릿의 GameRock 시리즈는 지포스 RTX 5090, 5080, 5070 Ti 가 출시 될 예정이며 GamingPro 시리즈는 지포스 RTX 5080, RTX 5070 Ti, RTX 5070 출시된다. 현재까지는 지포스 RTX 5080 시리즈 만이 출시가 되었지만 수급 상황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3월 부터는 지포스 RTX 5090 를 비롯하여 2월 말에 정식적으로 출시된 지포스 RTX 5070 Ti, 5070 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현재 주력 모델이라고 볼 있는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완벽하게 대체하게 된다.
▲ 팔릿 GamingPro 시리즈는 전체 그래픽카드 라인업에서 퍼포먼스에 해당되는 제품들고 구성이 되는데 향상된 히트 파이프가 적용 되었으며 새롭게 사용된 팬 블레이드 적용 등으로 인해 5 ~ 10% 정도 낮은 소음과 발열량을 가진다. 그 외에 그래픽카드의 앞과 뒤를 메탈 플레이트 및 메탈 다이캐스팅 프레임으로 모두 커버하여 2.5 슬롯의 두께를 가지고 있다.
▲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공식 유통하게 되는 팔릿 그래픽카드는 지금까지 이엠텍에서 진행하고 있던 사후 보증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하여 판매가 될 예정이며 1차로 성공적으로 진행된 팔릿 지포스 RTX 5080 런칭 이벤트에 이어서 2월에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지포스 RTX 5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입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이라면 기대하면 좋을 듯 하다.
■ 국내에서 출시 되는 다양한 팔릿의 지포스 RTX 5080 시리즈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