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 스핏파이어, 오버워치 리그 초대 챔피언 등극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출범 시즌 우승의 영광은 런던 스핏파이어가 필라델피아 퓨전(Philadelphia Fusion)을 2연승으로 제압하고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전원 한국인 선수로만 구성된 런던 스핏파이어는 우승상금 100만 달러(한화 약 11억 2,000만원)와 오버워치 리그 챔피언십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으며 그랜드 파이널 MVP의 영광은 ‘Profit’ 박준영 선수에게 돌아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 참조.
■ 30일 (월), ‘말구’, ‘Go_Attack’, ‘ULSAN’, ‘도토링’ 죽음의 조 대결! ‘2018 ATL 시즌2’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2 (이하 ‘ATL’)의 8강 A조 경기 결과, ‘카이지’와 ‘BOHEE’가 승리하며 가장 먼저 4강에 안착했다.
26일 (목) 진행된 8강 A조의 경기에서는 '카이지'가, 이후 ‘BOHEE’가 조 2위로 4강에 올랐으며 마지막 4강 진출자를 가리는 8강 B조의 대결은 ‘죽음의 조’ 경기로, 30일 (월) 오후 8시에 1경기는 ‘말구’와 ‘Go_Attack’이, 2경기는 ‘ULSAN’과 ‘도토링’이 맞붙는다.
결승전은 7월 31일 (화)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채지 무협소설 ‘십만대적검’, 게임으로 8월 출시!
(주)팡스카이는 오채지 작가의 명작 무협소설 '십만대적검'을 모바일 3D 무협 MMORPG로 선보인다.
2014년 출간된 KW북스 소속 오채지 작가의 무협소설 '십만대적검'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게임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십만대적검'은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재탄생하여 사전등록 과정을 거쳐 8월 출시될 예정이다.
■ 리니지2, 신서버 ‘블러디’ 오픈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주)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2'에 라이브 신규 전투 특화 서버 ‘블러디’를 오픈하고 라이브 서버의 4번째 용, 수룡 ‘파푸리온’ , 클래식 서버 ‘S그레이드’ 장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늘 오후 5시부터 라이브 신서버 ‘블러디’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8월 29일까지 한달 간 블러디 서버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고 2가지 미션(2차 전직 이상 달성, 몬스터 누적 1,000마리 처치)을 달성해 ‘검’, ‘궁’, ‘달’ 등 레어 캐릭터명 응모권을 얻는 ‘미션 I’m Possible’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서버에 수룡 ‘파푸리온’과 ‘R110 그레이드’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클래식 서버에 ‘Secret of Empire’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무협RPG ‘십병귀’, PK시스템등 대형 업데이트 진행
(주)엠제이이엔엠은 모바일 무협 MMORPG '십병귀'의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원작 ‘십병귀’의 메인 코드인 ‘복수’를 필드PK 콘텐츠로 부활시킨 PK 시스템을 캐릭터 정보 화면에서 캐릭터 PK 수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개선하였으며 '속죄 물약'을 사용하면 PK 수치가 감소되는 ‘면죄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PK 보호 레벨을 50레벨로 확장, 메인 퀘스트에서의 PVP와 PVE 관련 시스템 개선, 몬스터 밸런스와 난이도 조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및 개선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0만, 20만, 30만 단위로 달성 순차별로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전투력 이벤트' ▲80레벨, 100레벨 달성 순차별로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 ▲매주 토요일 선마쟁패 1위에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뭉쳐야 산다'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