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벽 고정형 커스터마이징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쉐이프(BeoSound Shape)’ 출시
뱅앤올룹슨은 벽에 부착하는 육각형 타일 모양의 신개념 모듈 스피커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맞춤 제작)이 가능한 벽 고정형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쉐이프(BeoSound Shape)’를 출시했다.
기존의 뱅앤올룹슨 제품과 달리 수량, 모양, 색상은 물론 사운드 성능까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베오사운드 쉐이프(BeoSound Shape)’는 가로 36.4cm, 세로 32cm, 높이 11.1cm이며, 색상과 레이아웃은 원하는 대로 맞춤 구성이 가능하며 보컬은 중앙, 악기 연주는 사이드와 같이 지능적인 사운드 분배를 통해 밴드 사운드를 서라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패브릭 일반 커버 색상은 파리지앙 나이트 블루, 퍼플 하트, 인펀트리 그린, 브라질리안 클레이, 와일드 도브 그레이, 클래식 블랙 등 6종이며 기본 세트는 코어 1개, 앰프 1개, 스피커 4개, 어쿠스틱 댐퍼 2개 등 총 8개 타일로 가격은 690만 원(일반 커버 기준)이다.
■ 브리츠, 골전도 방식으로 보다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 책임지는 블루투스 헤드폰 ‘HSB2’ 출시
브리츠는 고막을 거치지 않고 두개골의 진동으로 달팽이관에 소리가 전달되는 방식으로 주변 소리가 들리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골전도 방식의 블루투스 헤드폰 ‘HSB2’를 출시한다.
헤드폰에서 발생되는 미세한 진동을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HSB2'는 블루투스 4.0 모듈을 내장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들 수 있으며 유닛 측면에 있는 버튼을 이용, 음악재생/일시정지, 볼륨조절, 곡이동 등 간단한 제어가 가능하고 180mAh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18시간 가량 쓸 수 있다.
‘브리츠 HSB2’ 블루투스 헤드폰은 2018년 7월 18일 출시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3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 와사비망고, 광출력, HDMI 포트 단 32형 TV 출시
(주)와사비망고는 400cd 밝기의 VA패널을 달아 시야각이 넓고, 화사한 화질을 갖춘 32형 고화질 HD TV `ZEN H320 HDTV HDMI 옵티컬’을 출시한다.
1인 가구, 원룸, 다중이용시설을 겨냥한 다기능 멀티미디어 Full HD TV 제품으로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춘 `ZEN H320 HDTV HDMI 옵티컬’은 5ms의 빠른 응답속도와 3개의 HDMI과 D-SUB, 콤포넌트 단자가 있어 구형 PC, 노트북, 게임기, CCTV 등과 바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며 광출력 옵티컬 포트를 통해 외부 스피커 연결 시 고음질 출력을 제공하고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ZEN H320 HDTV HDMI 옵티컬은 7월 18일부터 온,오프 대리점을 통해 판매 된다.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