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 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 (이하 AORUS) 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을 맞이하여 홍대에 위치한 "스페이스M" 에서 어로스팬 유저들과 함께 작은 축구 게임 토너먼트를 진행하였다. 그 이름도 유명하게 될 "어로스컵"
컴퓨터 PC 용 버전 및 XBOX 및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게임 콘솔에서도 동일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피파온라인은 "고수와 하수의 구분"은 해당 게임을 키보드, 마우스 조합으로 하느냐 아니면 USB 마이크로소프트 조이스틱으로 하느냐에 따라 구분이 된다. 아무래도 단기 게임이고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이다 보니 현장에서도 PS4, XBOX 조이스틱을 이용한 게이머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월드컵의 예선전과 동일하게 해당 토너먼트 게임대회의 진행 방식은 총 32명의 참가자들에게 현재 진행하고 있는 월드컵 참가국을 무작위로 추첨하게 만들어 월드컵과 동일하게 조별예선전을 거쳐 결승까지 올라가 최종 월드컵을 차지하는 재미있는 진행 방식을 채택하였다. 게임을 실제 즐기는 게이머들 외에 다양한 볼거리를 위해 행사의 진행 및 예선전 및 본선의 중계는 피파온라인으로 유명한 아프리카 BJ 두치와뿌꾸가 함께 해주었으며 32강 조별 풀리그부터 결승 토너먼트까지 모두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가 이루어졌다.
변수가 많은 월드컵 답게 최종 결승전은 아르헨티나와 이란 이렇게 두 나라가 치루게 되었으며 우승자에게는 어로스 로봇 피규어와 유디아 27CH3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가 지급되었다. 이외에도 현장에 참석한 관람객들을 위해 간단한 먹을거리와 추가적인 럭키 드로우 경품추첨 행사를 통해 다양한 행운을 나누어 주었다.
▲ 피파온라인 BJ로 최근 월드컵으로 주가를 더욱더 높히고 있는 아프리카 BJ 두치와뿌꾸님
▲ 추첨을 통해 지급된 다양한 어로스 게이밍 기어 및 제이씨현의 엣지 27CH3 144MHz 게이밍 모니터
▲ "비록 예산 탈락을 했지만 경품이라도 받아서 다행이예요~~ ^^" 경품에 추첨되어 기쁜 얼굴을 보여주었던 많은 참가자들과 관람객들
■ 그 외에 행사장 이모저모
그 외에 행사장에서는 총 10가지가 넘는 어로스 마더보드들과 그래픽카드 그리고 게이밍 기어들이 전시가 되어 많은 관람객 그리고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