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6월 25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주)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주)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자가 오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으로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는 7월 3일(화)까지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며 이용자들이 바라는 점과 건의사항 등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 할 수 있다.


■ 토탈 워: 아레나, 야만 영웅 ‘암비오릭스’ 추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하고 워게이밍 얼라이언스가 서비스하는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에 야만 원거리 영웅 ‘암비오릭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번 암비오릭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국가별 특별 보너스 코드를 통해 선착순 천 명에게 300골드, 10만 실버, 3일 프리미엄 계정을 제공하고 한국 보너스 코드는 ‘TWAMBAMBIORIX’로, 토탈 워: 아레나 홈페이지의 프리미엄 상점에서 ‘워게이밍 코드 사용’을 클릭해 코드를 입력하면 되며 보너스 코드는 오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성우 메이킹 영상 2탄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성우 메이킹 영상 2 탄을 공개하고 미국 현지 성우들의 생생한 작업 현장과 그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실제 플레이 화면을 선보였다.



영어 녹음에는 여러 명작 게임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던 알레그라 클라크(Allegra Clark), 빅토리아 엡킨(Victoria Atkin), 리처드 엡카(Richard Epcar), 매튜 워터슨(Mattew Waterson) 등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열연을 펼쳤으며 ‘블레이드2’와 성우 메이킹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精銳#2’ ‘토요컵스’ 3회차 우승!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토요컵스’ 3회차 결과


가레나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게임 ‘프리 파이어(Free Fire)’로 진행하는 대회 ‘토요프파 : 토요컵스(이하 ‘토요컵스’)’ 3회차 경기가 진행되어 경기 결과, ‘精銳#2’가 종합 1위에 등극하며 ‘토요프파 : 챔피언스’ 진출에 성공했다.



‘토요컵스’ 3회차 MVP는 총 13킬을 달성한 ‘레이디’의 ‘핏태일’이 차지했으며 종합 순위는 ‘精銳#2’가 1위, ‘핏마블’이 2위, ‘공백’이 3위에 등극하며 ‘토요프파 : 챔피언스’ 티켓을 획득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실시간 1:1 RTS 모바일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사전 예약 시작


이스트게임즈는 우주 전쟁을 배경으로 한 메카닉 컨셉의 게임으로, 노바 연합의 사령관이 되어 기지를 방어하고, 상대 기지를 파괴하는 1:1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Nova Wars: Commanders League)’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유저는 유닛과 타워, 스킬 세 종류의 카드 중 10장을 선별해 덱을 구성하여 나의 진영을 방어하고, 상대 진영을 파괴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며 1:1 PvP, 대전모드와 스테이지별 임무모드를 즐길 수 있고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보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참조.


■ ‘올해의 무협’ 극찬 ‘십병귀’, MMORPG로 개발중 오채지 작가 소설 ‘십병귀’, 게임화


(주)엠제이는 무협소설 거장 오채지 작가의 무협 장편소설 대표작인 '십병귀'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을 올 여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 ‘십병귀’는 소설에서 선보였던 호쾌한 액션과 시원한 전개는 물론, 개그 코드가 들어간 완성도 높은 스토리까지 모바일게임 속에 잘 버무려 냈으며 이를 위해 수 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과 사전등록 과정을 거쳐 올 여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