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컴퓨텍스2018] 이제 모든 RGB 효과를 하나로 "iCUE" 커세어 부스를 가다.

1994년에 설립된 커세어는 초기 하이엔드 DRAM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 시작하였다.  이 때 엔비디아와 함께 SPP 계열의 메모리인 SLI READY MEMORY 그리고 XMS 라는 브렌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나 하이엔드 시스템을 사용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었다.  그 이후에 고효율의 전원공급기, 시스템 케이스, 완제품 PC. 마지막으로 프로세서 쿨러 및 SSD 까지 점차적으로 시스템 솔류션 업체로 성장하게 된다.   그리고 2014년에 본격적인 게이밍 브렌드를 런칭하면서 독창적인 컨셉과 디자인 그리고 아이디어로 무작한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을 출시하기에 이른다.   이 때부터 커세어는 게이밍 기어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e-스포츠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많은 게임대회 그리고 게임 전시회 등에 참여하게 된다.



커세서의 하드웨어들은 많은 컴퓨터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싶어하는 "꿈의 컴퓨터"를 실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며 전세계의 프로 게이머, 오버클럭커, 하이엔드 시스템 사용자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사후 지원까지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다. 


이번 컴퓨텍스 2018에서는 난강 혹은 TWTC 에 전시 부스를 내지 않고 항상 그랜드 하야트 룸에 자리를 잡고 제품들을 전시하며 해외 바이어 그리고 미디어를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올 해에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다.  



커세어 부스 초입에는 커다랗게 커세어 게이밍 기어들의 아이덴티가 강한 대표적인 모델로 꾸며진 간판이 방문객 들을 맞이하였다. 





현재 커세어에서는 컴퓨터를 구성할 수 있는 필수 요소인 프로세서, 마더보드, 그리고 그래픽 카드 정도만 제외하면 모든 제품을 커세어로 꾸밀 수 있다.   이를 통해 커세어는 기존은 "CUE" 소프트웨어에서 보다 한단계 발전 시킨 "iCUE" 소프트웨어를 소개하였다.  아직 베타 버전이긴 하지만 조만간 공식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독특하게 하나의 시스템 케이스로 2개의 마더보드를 설치하여 멀티로 운영체제를 사용할 수 있는 옵시디언 1000D 가 전시되어 있었다.  이 케이스는 시스템 내부에 총 20개의 RGB LED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풀타워 케이스이다.   그리고 하나의  ATX 규격의 마더보드를 그리고  ITX 규격의 마더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2개의 마더보드에 모두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RGB LED 로 케이스 전면 베젤을 멋지게 화장한 스펙-오메가 케이스가 필자의 눈에 띄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변 분들에게 많이 추천을 해준 스펙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다.  




그리고  커세어의 게이밍 메모리인 벤전스 RGB PRO 메모리가 첫 공개가 되었는데 다양한 외신으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메모리의 경우 면발광 방식으로 RGB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었는데 상당히 원색이 강력한 색감을 냈으며 다른 제조사들의 제품들에 비해 밝았다. 







그외에 단순하면서 깔끔한 디지인 그리고 스티치로 꾸민 헤어 밴드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HS70 와이어리스 제품이 전시가 되었으며 이와 다른 색상 패턴으로 만들어진 HS70 와이어리스 SE 모델도 전시가 되었다.  그 외에 국내에서도 적지 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헤드셋 거치대인 ST100 RGB 도 전시가 되었다. 






올해 컴퓨텍스 2018에서 유러비안 하드웨어 어워드에 빛나는 커세어의 게이밍 시스템 원 엘리트가 전시되어 있었다.  이 시스템은 현재 구입할 수 있는 최고 성능의 코어 i7 8700K 프로세서 및 지포스 GTX 1080 Ti 그래픽카드, M.2 SSD 등과 윈도우10 프로 버전까지 들어 있는 완벽한 게이밍 시스템이다. 작은 크기이지만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를 모두 수냉 쿨링 방식으로 발열을 처리해 조용하며 강력한 게이밍 시스템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외부의  LED 는 당연히 RGB LED 가 적용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아쉽게도 발매 계획이 없다. 







커세서의 강력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다크 코어 SE 와 무선 충전 qi 를 지원하는 MM1000 이 전시가 되었다.  이 제품의 경우는 모두 국내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무선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MM1000 마우스 패드는 이 다크 코어 마우스의 무선 충전 및 qi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커세어에서 조만간에 출시할 iCUE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게이밍 기어 등을 모두 제어하는 것도 모자라 그래픽 카드 및 마더보드 까지 제어가 가능하며 마더보드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한 온도, 전압 프로세서의 작동 속도 및 코어의 상태 등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시스템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이를 제어도 가능한다.  기존의 CUE 가 자사의 제품들만을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 외에 다양한 주변기기를 제어 및 모니터링으로 확장 되었다. 

그리고 또 재미있는 기능은 특정 게임의 프로파일을 다운로딩을 받아 게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을 RGB LED를 통해 표현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총에 맞아 피를 흘릴 때 모든 RGB LED를 레도로 표현이 되게 하는 등..  물론 이 모든 표현은 개인의 편의대로 커스터마이즈 가능하다.




그 외에 거실에서 50인치 이상의 커다란 TV를 통해 무선 키보드 및 무선 마우스를 통해 마치 XBOX, PS4 등의 게이밍 콘솔과 비슷하게 게이밍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K63 와이어리스 게이밍 랩탑 (K63 와이어리스 키보드) 으로 파크라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꾸며두어 최고의 커세어 무선 게이밍 기어 환경을 보여주어 많은 외신 들에게 소개되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