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의 가치를 아는 여러분들이 ROG (Republic Of Gamers,게임 공화국)의 주인공이다."
2017년 3월 9일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마리나에서 스피드 그리고 마니아 라는 공통 분모를 가진 에이수스와 로터스의 콜라보레이션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에이수스의 240Hz 주사율을 갖고 있는 ROG SWIFT PG258Q 게이밍 모니터였다.
에이수스 PG258Q 게이밍 모니터 출시 행사는 에이수스 코리아의 강인석 이사의 프리젠테이션을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에이수스 코리아의 강인석 이사는 "작년 우리나라의 게이밍 모니터 시장의 급성장에 이어 올해도 게이밍 모니터 비지니스의 성장세가 꾸준한 것으로 예상 되며,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모니터 제조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보다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 및 프로페셔널 모니터를 출시하여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그 뒤를 이어 로터스 코리아 이창모 실장은 "작년 에이수스의 초고속 인터넷 공유기의 공동 마케팅을 시작으로 이어온 인연을 올 해도 "스피드"를 모토로한 기술력의 공통점을 가지고 두 회사가 계속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이번 행사에 참여한 간단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에이수스 코리아의 정상윤 매니저
간단한 모니터의 발광 및 원리를 설명하는 시간으로 프리젠테이션이 시작되었다. 소비자들이 LED 모니터를 구입하는데 가장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는 패널의 원리 및 종류 그리고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오늘 런칭 행사의 주인공인 PG258Q의 전체적인 특징을 프리젠테이션 하였다.
오늘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PG258Q 모니터는 일반 모니터 주사율의 4배인 240Hz를 지원하는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로 빠른 화면 전환을 필요로 하는 FPS 게임, 레이싱 게임, 액션 게임 등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1ms 의 응답 속도 그리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의 최고 궁합을 자랑하는 G-SYNC 기술이 더해져, 티어링 현상을 완벽하게 없앤 제품이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ROG SWIFT PG258Q 게이밍 모니터
오버워치, 에이수스 그리고 로터스 에보라 400
로터스 에보라400은 3456cc의 6기통 슈퍼차져 엔진을 얹은 차량으로 무려 400마력과 41토크로 제로백이 무려 4.2초나 되는 차량이다. 차량의 가격은 약 1억 4900만원 선으로 필자가 그나마 현실성 있는 드림카로 보고 있는 포르쉐의 박스터 / 카이맨과 상위급이며 911 기본 모델과 비슷한 가격이다. 차량은 가장 높은 발란스를 자랑하는 미들 엔진 구조이며 앞 뒤 모두 노면의 추종성이 뛰어난 더블-위시본 구조를 갖고 있는 2도어 4인승 전통 로드스터이다. 차량 내부는 모두 알칸테라로 마감이 되어 있으며 가변배기를 기본으로 장착해 감성적인 배기음도 갖고 있는 차량이다.
240Hz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참석자들과 함께한 오버워치 한 판~
보다 버라이어티한 경기를 위해 마카씨가 직접 조인하여 시범 경기가 진행되었다. 같이 참여한 분들에게 모두 에이수스의 기계식 키보드가 경품으로 지급되었다.
에이수스 모니터에 화려함을 더한 프리플로우의 다양한 튜닝 피씨들도 눈길을 끌어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