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주)에스티컴퓨터(STCOM), 고객친화 서비스의 혁신 에스티랩(STLab) 오픈


 

주요한 컴퓨터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대표 : 서희문 , 이하 STCOM)에서는 기존 고객서비스(AS)의 개념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개념인 “에스티랩(STLab)”  공간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 컴퓨터 제품군 고객서비스(AS)는 제품을 구매한 후 문제가 생겼을 때 사후 처리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하지만 STCOM에서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근본적인 생각을 바꿔 사후 서비스 개념 뿐만 아니라 구매 전 단계 그리고 구매후 실사용 단계 까지 서비스영역을 확장해야 하고 이것이 에스티랩(STLab)  서비스 공간이라고 할수 있다.

 

에스티랩(STLab)은  사후 서비스는 물론 구매전에도 사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과 온라인의 접점 역할도 동시에 수행한다. 에스티랩(STLab)의 위치는 STCOM 용산 AS 센터와 약 50m 이내 인접한 거리에 있으며 사후서비스를 위해서 STCOM AS 센터를 방문후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무료 와이파이 공간 및 휴식공간 제공


가장 먼저 먼거리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STCOM 용산 AS센터를 방문했을때 에스티랩(STLab)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받으며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수 있도록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최신제품 실물전시 , 튜닝 솔루션, 동영상 컨텐츠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STCOM에서 국내에 공급하는 다양한 최신 제품들이 실물로 전시되어 있어 보다 정확한 제품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수 있다. 또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튜닝 적용 시스템들과 협력사 파트너들의 게이밍 관련 제품들이 실물로 전시되어 있다.  65인치 UHD TV가 설치되어  고화질로 제품정보등을 보여주는 동영상 컨텐츠도 제공된다.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여 PC 조립등의 사전 기술지원


에스티랩(STLab)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여 STCOM 유통 컴퓨터부품을 기반으로 PC 조립을 하고자 할 경우 사전에 기술지원을 받을수 있다. 모니터와 마우스/키보드 그리고 네크워크 선등이 사전에 준비되어 있어 본체를 구성할 수 있는 부품이 준비되어 있다면 언제든지 PC 조립을 진행하는 것에 대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 이다.

STCOM 유통 컴퓨터 부품을 구매했다면 일반적인 조립대행과 다르게 무료로 기술지원을 받을수 있으며 직접 조립해 보면서 PC 조립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연계 서비스


에스티랩(STLab) 방문 고객들이 질문이나 문의사항들 중 빈도수가 높은 내용들은 별도로 STCOM 홈페이지 기술지원 영역 , 유투브(Youtube) 채널등에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STCOM 제품 구매 고객분들이 좀 더 쉽게 사전 기술지원을 받을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에스티랩(STLab)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 5시 까지 상시 운영되며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이나 위치등은 STCOM 홈페이지의 “STLAB 소개” 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추후 브레인박스에서는 에스티컴과 연계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로 기획 및 취재 기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시길 바란다.


추천 2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