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아이피타임이 만든 기가비트 네트워크 허브, ipTIME H6008 (8포트) / H6005 (5포트)

소호 사무실을 위한 기가바이트 랜 구성, 아이피타임 (ipTIME) H6008, H6005

 

약 50평 이상의 사무실을 갖고 랜 구성을 하다보면 하나의 인터넷 공유기를 통해 상당히 많은 장애물들 (예를 들어서 파티션, 회의실 등등) 건너서 랜 구성을 해야 한다.  실제 아직 100% 와이파이 환경으로 사무실 혹은 PC방 등을 구성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무선 환경이 아직까지 100% 신뢰성을 주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분리된 환경을 점핑 시키려며 아무래도 네트워크 허브의 필요성이 절실하다.  그리고 하나의 파티션 그리고 하나의 팀들이 4명에서 8명 구성이 되기 때문에 네트워크를 구성할 때 중간 중간에 안정성 있는 허브가 꼭 필요하다.  그리고 최근 기가비트 통신망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최근에는 기가비트 허브의 필요성은 언급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아이피타임 (ipTIME) H6008 자세히 보기 






 

 

아이피타임 (ipTIME) H6005 자세히 보기  


 

 

▲ 하나의 기가비트 랜 입력을 받아서 최대 4개의 컴퓨터 및 콘솔 등을 기가비트로 연결을 해준다. 


 

 

 

가정 및 소호 사무실 구성을 위해 괜찮은 기가비트 허브가 필요할 때 

 

현재 이 두가지 제품의 가격은 약 만원 정도의 차이가 난다.  5포트 제품인 H6005이 이만원 내외 그리고 8포트 제품인 H6008가 삼만원 내외에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사무실에서 사실 약간의 확장성을 고려한다면 넉넉하게 8포트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추후에 발생할 인원의 증원 등에서 대응하기 편리하므로 가정에서 간단하게 사용하려면 5포트 제품을 그리고 사무실에서 사용하려면 8포트 제품을 추천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