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시크릿 산타 선물교환이 걱정 된다면, 머그컵이나 신년 달력 같은 뻔한 선물은 잊고 동료들도 깜짝 놀랄 진심 어린 선물을 준비해보도록 하자. 사무실 책상 위 장식품으로 전락할 선물보다는 정말 실용적인 선물로 씨게이트의 외장하드가 있다.
옆 자리의 김 대리도, 업무량 많은 디자인 팀의 조 과장님도, 든든하게 뒷받침 할 수 있는 외장하드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 브레인박스의 기사에서는 연말 선물을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외장 드라이브의 성능과 디자인을 소개하고자 한다.
백업 플러스 울트라 슬림
성능: 백업 플러스 울트라 슬림은 최대 320,000장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옷 주머니에도 들어갈 정도로 작으며 늘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는 걸 즐기는 동료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디자인: 현재 백업 플러스 울트라 슬림은 골드와 실버 두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매끈하면서도 클래식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그리고 제품의 외형은 크리스마스 트리에도 어울릴 만큼 빛나는 제품이다.이 제품의 2TB 용량 가격은 149,000원 이다.
백업 플러스 슬림
성능: 씨게이트의 가장 클래식한 모델인 백업 플러스 슬림은 사무와 취미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저장하기에 충분한 500GB, 1TB, 그리고 2TB의 용량으로 출시되었다. 선물 받을 이가 도대체 얼만큼의 저장공간이 필요한지 모르겠다면, 다양한 용량대 별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제품 금액에 따라 그리고 용량에 따라 이 중 무엇을 골라도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디자인:블랙, 실버 두 가지 색상과 리미티드 에디션인 로즈골드 색상까지 더한 백업 플러스 슬림은 여자 동료들에게 손색없는 연말 선물이다. 이 제품의 용량대별 가격은 1TB 95,000원, 2TB 125,000원 이며샴페인 로즈골드 색상의 제품은 139,000이다.
백업 플러스 포터블4TB
성능: 휴대가 간편한 이 제품은 끝없는 문서와 사진을 위한 고품질의 외장하드이다. 3년쯤 하드 드라이브를 바꿔본 적 없는 동료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디자인: 백업 플러스 슬림 모델과 같이, 백업 플러스 포터블 또한 블루, 레드, 블랙, 실버로 동료의 노트북과 매치되는 색상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블랙199,000원, 실버 209,000원 이며, 하시게이트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레스큐 기능을 포함한다.
백업 플러스 허브
성능: 백업 플러스 허브는 사무실 책상을 단순하게 탈바꿈해줄 마법과도 같은 제품이다. 책상이 온갖 선들로 뒤덮인 동료가 가장 필요로 할 백업 플러스 허브는 전면부의 USB 3.0 단자를 통해 모든 기기들을 충전하고 관리할 수 있어 두 개 이상의 휴대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
디자인: 백업 플러스 허브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깔끔한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의 가격은 6TB 315,000원, 8TB 399,000원 이다.
라씨 러기드 레이드
성능: 야외에서 예측 불가한 날씨에 노출된 환경에서 일하는 동료를 위해서라면 충격과 먼지, 물에 강한 드라이브가 필요하다. 라씨 러기드 레이드는 썬더볼트™ 테크놀로지로 초당 240MB의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빠른 전송 속도로 파일을 전송하고 열 수 있어 견고하고 믿을만한 해결책이다.
디자인: 러기드 레이드는 압력을 견딜 수 있게 단단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다. 제품을 감싸고 있는 주황색 고무 튜브는 미적 센스를 자랑하기도 하지만, 어두운 곳에서 작업할 때 외장하드가 눈에 쉽게 띄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단일 용량으로 출시가 되며 가격은 4TB 569,900원이다.
곧이어 오는 연말, 연시 센스 있는 선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시크릿 산타가 되어 보자. 보다 많은 제품 정보는 씨게이트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