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가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마트워치 비보 시리즈로 소비자 공략

강력한 GPS 성능을 기반으로 스마트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민이 최신형 GPS가 내장된 멀티 스포츠용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HR과 활동 추적이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클래식 시계인 비보무브를 함께 선보이며, 라이프 스타일 웨어러블 시장에서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 비보액티브 HR ? 손목 심박수 기능을 탑재한 멀티 스포츠용 GPS 스마트워치

신제품 ‘비보액티브 HR’은 고해상도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47.6g의 초경량에 다양한 기능과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까지 갖춘 다기능 GPS 내장 스마트워치다.

특히 비보액티브 HR에 내장된 스포츠 앱은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골프, 스키, 스노보딩은 물론 조정, 패들 보트 등에 이르는 다양한 스포츠 트래킹 기능을 제공해 멀티 스포츠용 스마트워치로서 손색이 없다.

비보액티브 HR은 지속적인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가민 무브 IQ(Garmin Move IQ)라는 새로운 기술을 추가했다. 무브 IQ를 통해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등의 운동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사용자가 따로 운동 시작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하루 종일 활동 추적이 가능하다.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은 가슴 스트랩 없이도 매 순간 사용자의 심박수를 정확하게 모니터링 해주며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운동 강도 등을 계산하여 활동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제공한다. 이 수치화 된 데이터를 통해 비보액티브 HR은 미국 심장 협회(AHA)와 같은 보건 기관에서 권장하는 유산소 활동 목표에 대한 개인의 운동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개인화 및 각종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 모바일 앱과의 동기화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활동 내역을 휴대폰 화면 상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비보액티브HR은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달력에 기록한 일정, 소셜 미디어 알람 등의 확인은 물론 날씨 정보, 음악 및 버브 액션캠의 제어, 라이브 트랙(LiveTrack) 기능을 통한 지인과의 실시간 활동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가민 커넥트 스토어에서 무료 앱, 위젯, 시계 화면 및 데이터 필드를 다운로드 하여 맞춤형 비보액티브HR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성능도 우수하여 GPS 훈련 모드에서 최대 13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GPS 기능을 끄고 24시간 심박수 측정 모드로 사용할 시에는 최대 8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비보액티브HR의 가격은 33만 9천원이다.

 

■ 비보무브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활동 추적 기능이 포함된 클래식 시계

활동 추적이 가능한 클래식 시계 비보무브는 아시아 버전으로 4가지 디자인이 출시 되었다. 걸음 수 및 수면 패턴 모니터링은 물론 장시간 비활성 상태일 때 시계 화면의 이동 바를 통해 사용자에게 활동이 없는 상태임을 알려준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비보무브는 하루 종일 일상 생활에서 착용이 가능하도록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수영 및 샤워 등 5ATM(50미터) 방수 등급에 배터리 수명은 최대 1년이며, 재충전이 필요 없다.

시계 화면에는 걸음 수와 비활성 상태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표시한 두 개의 막대 바가 있다. 시계 화면의 왼쪽에 위치한 바는 사용자의 일일 목표 걸음 수 달성을 위한 진행 상황을 보여준다. 오른쪽에 위치한 붉은색 바는 한 시간 동안 활동이 없을 경우 반 칸이 채워지고, 매 15분 마다 점점 더 칸이 채워진다.

비보무브는 친구들과 경쟁을 통해 가상의 배지를 획득 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피트니스 커뮤니티인 가민 커넥트 모바일 앱과 자동으로 동기화 된다. 또한 가민 커넥트 인사이트(Garmin Connect Insights)에서는 사용자의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맞춤형 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동기부여를 위해 다른 사용자와 운동 성과를 비교해 주기도 한다.

비보무브의 가격은 27만 9천원이고, 가죽 스트랩 제품은 37만 9천원이다.

추천 2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