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지스타, 넥슨의 신규 온라인 게임, 삼성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와 하나가 되다.

올해 최대 규모로 지스타에 참가하게 되는 넥슨은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 6종과 모바일 게임 13 종을 지스타에서 선보였다. 그 중에서 첫번째 게임인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인 하이퍼유니버스이다. 이 게임은 오는 11월 22일 경에 OBT를 앞두고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넥슨의 부스 중에서 가장 크게 눈에 띄이는 것은 약 300 여대 규모로 이번 지스타에서 가장 큰 시연존을 가지고 있다라는 점이다. 시연 존에서는 앞서 이야기 했던 넥슨의 출시 게임들이 많은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전체적인 시연 존안 삼성의 커브드 모니터와 레이저의 키보드 마우스

넥슨에서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총 6개의 온라인 게임을 공개했다. 각 게임 마다 약 50 정도씩의 시연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이번 지스타에서 가장 큰 시연존을 운영하는 만큼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분위기 였다.

PC 시연존의 반대편에는 갤럭시 탭 등의 삼성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연된 시스템의 외형을 확인하긴 힘들었지만, 외부에는 삼성의 32인치 커브드 모니터인 LC32F391F 와 레이저 블랙 위도우 얼티밋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는 데스 애더 크로마 등이 사용되고 있었다. 멀리서 봤을 때도 흰색 베젤의 커브드 모니터와 녹색의 레이저 크라켓 헤드셋이 크게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무실 및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커브드 감성, 삼성 커브드 모니터, LC32F391F

조금 대형이라고 볼 수 있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인 LC32F391F 모니터는 현재 삼성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델로 하나의 HDMI 포트와 하나의 디스플레이 포트를 갖고 있다. 또한 3000:1 정적 명암비와 일반 사무 환경 및 게이밍 환경에 최적인 178도의 시야율을 갖고 있어 더욱더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드디어 144MHz, AMD 프리싱크 지원, 삼성 커브드 모니터 LC24FG70FQKXKR

23.5 인치로 출시된 삼성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는 외산 모니터들의 주력 모델인 27인치 보다는 작은 23.5 인치의 크기를 갖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가 되었다.

이 모니터는 1개의 디스플레이포트와 2개의 HDMI 포트를 갖고 있는데 아무래도 이 모니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144MHz 의 주사율을 갖고 있는데 AMD의 프리싱크 기술이 적용되어 화면이 잘림 현상이나 끊어짐 현상(티어링)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해준다. 그리고 이 모니터는 AMD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추가적인 기능으로는 3000 : 1의 정적 명암비, 광시야각 VA 패널 채용, 블루라이트를 조정하는 아이 세이버 모드, 마지막으로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한 풍부한 sRGB 125% 의 색 재현력을 갖고 있다 프리 싱크 지원, 144MHz 나오는 그리고 몰입도가 높은 커브드의 짜릿한 모니터를 사용해 보시려면 직접 넥스 부스에 오셔서 체험해 보길 바란다.

 

컴퓨존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삼성 모니터

전세계적으로 LCD 패널을 만드는 삼성 및 LG가 있는 탓에 국내 모니터 시장은 사실 2개의 업체가 양분을 하고 있다고 보는 것이 옳다. 그 중에서 삼성이 어느 정도 LG 와는 다른 행보로 꾸준하게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데, 이번 넥슨 부스를 통해 처음으로 시연이 되는 모니터 들도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가면서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라는 새로운 가테고리를 형성하고 있다.

 

지스타 행사 후,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예정

삼성에서는 매년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사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신제품을 노출 및 홍보를 지속적으로 해왔다. 그런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어떻게 될까? 매년 컴퓨존과 삼성에서는 사용된 모니터를 최대 15 ~ 25% 정도로 저렴하게 판매를 해왔다. 올해에도 해당 모니터 들은 컴퓨존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다. 행사 전후로 해서 약 1주일 정도 사용을 했던 제품이지만 추후 사후 서비스 역시 동일하게 적용되니 게이밍 모니터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한번 즈음 노려볼 만하다. 컴퓨존에서는 17일 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가 22일 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컴퓨존에서 판매할 가격은 삼성커브드모니터 LC32F391F 모델은 정가 38만원에서 11만원 정도 할인된 26만 9천원에 약 320대 정도를 그리고 오버워치 등의 FPS 게임에서 최고의 성능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144MHz 를 지원하는 LC24FG70FQKXKR 모델은 정가인 42,9000원에서 약 8만원 정도 저렴한 349,000원에 약 30대 정도가 판매될 예정이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