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의 자존심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이 새롭게 고객센터 단장을 마치고 개장해 잠시 중단되었던 고객서비스를 개시했다.
이엠텍은 약 2주간의 공사를 마치고 고객센터를 기존 본사 2층에서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고객센터는 소비자와 협력 업체 관계자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카페 분위기로 연출되었고, 내부 공간과 함께 편의 시설을 추가했다.
오랜 시간 고객만족에 앞장서온 이엠텍, 많은 수상이 이엠텍이 걸어온 시간을 이야기해주고 있다.
트리플 모니터를 체험할 수 있는 데모 PC도 마련되었다.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도록 기계도 마련이 되었다.
대기 시간 무료함을 달랠 수 있는 TV가 배치되어 있다.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으며, 제품 전시와 함께 피규어 등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카페 분위기가 나도록 많은 신경을 썼다.
A/S 접수를 내방한 고객이 직접 할 수 있도록 무인 접수 시스템도 마련이 되었다.
테이블 내부에는 이엠텍이 유통하는 다양한 그래픽카드가 전시되어 있다.
이엠텍 황평하 주임은 "새롭게 단장한 고객센터를 통해 소비자에게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계절 변화에 맞춰 진행해왔던 고객센터 내방 고객을 위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새단장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엠텍의 새로운 고객센터로 내방 고객들은 한층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신리뷰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
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