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완전 핵이득, 아이온 게이머 주목! 제닉스 STORMX TITAN MARK V 아이온 에디션

게이밍 기어는 게임에 최적화된 PC 주변기기로 이미 수년 전부터 시장이 형성되면서 성장을 거듭해왔고, 지금은 PC 입력기기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런 게이밍 기어 시장의 확대는 초기 하드웨어 제조사가 이끌었고, 지금은 하드웨어 제조사와 게임 개발사의 협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국내에는 인기와 개발력이 모두 세계 최고 수준인 게임 개발사가 여럿있어 이들 게임과 게이밍 기어의 콜라보레이션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런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은 게이밍 기어 제조사와 게임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는 점이다. 게이밍 기어 제조사는 게임 충성도가 높은 유저가 소비자가 되기에 판매가 쉽고, 게임 업체는 게임 관련 굿즈 판매로 추가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

특정 게임과 게이밍 기어의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한 게임 장르를 꼽으라면 단연 MMORPG며, 이중 국내 인기 MMORPG인 아이온(AION)은 이번에 제닉스(XENICS)와 함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한정 제품을 내놓았다.

아이온과 제닉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타이탄 마크 V(TITAN MARK V)가 만난 AION x TITAN MARK V 스페셜 에디션(이하 제닉스 타이탄 마크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은 총 수량 1000개로 한정된 제품으로 아이온을 즐기는 게이머가 키보드도 교체하고 아이온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되는 쿠폰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 될 것이다. 제닉스 타이탄 마크 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자.

 

아이폰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어떻게 구성되었나?

▲ AION x TITAN MARK V 스페셜 에디션

제닉스 타이탄 마크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은 앞서 출시되었던 타이탄 마크 V와 아이온 한정판 특별 쿠폰이 더해진 제품이다. 뒤에서 좀 더 살펴보겠지만, 아이폰 한정판 특별 쿠폰만으로도 상당한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다.

제닉스 타이탄 마크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은 박스 외부 키보드 그림 쪽에 검은색 종이봉투에 아이폰 특별 쿠폰이 부착되어 있다. 검은 종이봉투가 박스 겉면에 부착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하고 분실 시 재발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야 한다.

▲ 이것이 바로 아이폰 쿠폰!

▲ 아이온 탑승물 악당 로케트

 

아이폰 쿠폰은 총 3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다. 우선 아이폰 30일 300시간 이용권과 라이브 서버 탑승물인 악당 로케트, 마스터 서버 탑승물인 특화된 악당 로케트를 얻을 수 있다. 악당 로케트는 탑승물 중에서도 속도가 빠른 편으로 인기가 좋고 수요도 많은 편이다. 쿠폰은 아이온 홈페이지 N샵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으며, 2017년 9월 21일(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이용권과 탑승물 아이템은 모두 합쳐 5만 원 중반대 값어치다.

▲ 아이온 전용 데바 키캡

▲ 데바 키캡 사용

아이폰 쿠폰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데바 아이콘이 새겨진 키캡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천족과 마족 키캡이 각 1개씩 총 2개를 제공한다. ESC키에 연결해 사용하도록 만들어졌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곳에 장착해 사용해도 무방하다. 데바 키캡은 이중사출 키는 아니다.

▲ 아이온 스티커

제닉스 타이탄 마크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온 스티커도 기본 제공한다. 아이온 일러스트가 담긴 투명스티커와 아이온 로고 스티커는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 아이온 스티커

아이온을 위한 LED 백라이트 프로파일 모드도 제공한다. 기능키(FN)와 숫자7(AION) 키를 함께 누르면 아이온에서 사용하는 키들의 LED 백라이트가 점등된다. 추가적인 키도 설정할 수 있어 아이온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다.

 

제품도 한번 보자 '제닉스 타이탄 마크 V'

▲ 타이탄 라인업의 정체성을 이어온 타이탄 마크 V

제닉스 타이탄 제품들은 그동안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왔다. 이번 타이탄 마크 V도 비키스타일+알루미늄 합금 상판을 사용했고, 한글 레이저각인과 영문 이중사출 키캡이 적용해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실버&화이트 색상 조합프레임리스 베젤과 다이아몬드 컷팅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게는 1.1kg 수준으로 가볍지 않고 묵직하다.

▲ 노이즈 필터와 금도금 단자

케이블은 직조 케이블로 꼬임이 덜하며, 길이는 140cm다. 케이블 끝은 노이즈 필터와 금도금 단자로 구성됐고, USB 커넥터를 보호하는 덮개가 기본 제공된다.

▲ 영문 폰트 이중사출+한글 폰트 레이저 각인, 키캡 내구성은 최강!

백색 무광 키캡은 이중사출과 레이저 각인으로 만들어졌다. 영문 폰트는 이중사출, 한글은 레이저 각인을 해 폰트 지워짐, 번들거림 등의 문제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인체공학 스텝스컬쳐2 설계 적용

키캡의 낮은 열과 높은 열의 높이를 다르게 계단식으로 배열하는 스텝스컬쳐2 방식이 사용되었다. 이는 손목과 키캡 간의 높이를 최적화해 손목에 누적되는 피로를 최대한 줄일 수 있어 많은 키보드가 사용하고 있는 설계 방식이다.

▲ 오테뮤 스위치, 퀵 스왑 기술로 쉽게 교체하자

기본 제공되는 키캡 리무버와 키스위치 리무버, 키스위치 4종 샘플로 언제든지 퀵 스왑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퀵 스왑 기술은 문제가 생긴 키 스위치를 빠르게 교체할 때, 원하는 키의 스위치를 바꾸고 싶을 때 유용하다.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교체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 화이트 LED

LED는 가지각색의 RGB LED가 아닌 단일 화이트 LED가 적용되었다. 소비자마다 평가는 다를 수 있지만, 화이트 LED는 깔끔해 어두운 곳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총 10가지 LED 이펙트를 지원하는데 FN+8~0 조합 키를 통해 환경에 최적화된 LED 설정을 할 수 있다. 아이온 모드를 비롯해 RTS, FPS 모드 등 각 게임 특성 상 자주 사용하는 키캡에 LED를 점등한다. FN+0을 누르면 문서모드로 동작하는데 문자열 키캡만 점등되어 문서 작성이 최적화되었다. 이외에 FN+ESC 조합키를 통해 REC모드로 변경한 뒤 사용자가 직접 키캡 개별로 LED를 지정할 수 있다. 총 7개의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

어머 이건 사야해! 완전 핵이득 제닉스 타이탄 마크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

간단히 제닉스 타이탄 마크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을 살펴봤다. 기존 타이탄 마크 V에 아이온 쿠폰이 더해진 형태라는 점은 일반 소비자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아이온 쿠폰이 면면을 살펴보면 앞서 이야기했듯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폰의 값어치만 약 5만 원 중반대인 만큼 아이온을 즐기는 소비자에게는 너무나도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실제 판매는 9월 21일부터 진행할 예정으로 가격은 7만 원대 후반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는 기존 타이탄 마크 V와 같은 가격이다. 아이온 쿠폰이 포함되었음에도 제닉스 타이탄 마크 V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은 타이탄 마크 V 가격으로 판매되는 것이다.

이는 아이온을 하는 소비자에게도 이득이지만, 아이온을 하지 않은 소비자에게도 이득이다. 쿠폰만 적정가에 판매해도 타이탄 마크 V를 할인된 가격에 사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괜히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것이 아니다. 21일 치열한 구매 경쟁이 예상된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