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초슬림 300Mbps 무선 랜카드! EFM ipTIME N3U

요즘 IT 기기의 디자인 트렌드는 미니멀리즘이다. 최근 1인 가구가 빠르게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공간 활용성이 높은 소형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성능이나 쓰임새가 비슷한 제품 중 더욱 작은 제품이 선택받는 추세다.

때문에, IT 기기 업계도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작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 아이피타임(ipTIME)의 무선 랜카드 'EFM ipTIME N3U'를 소개하려고 한다.

아이피타임 특유의 디자인 감성은 물론 손가락 한 마디 수준의 크기로 미니멀리즘을 실현한 USB 타입 무선 랜카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위해 내장형 안테나를 채택하는 등 공간 활용과 휴대성에 최적화된 설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아이피타임 N3U 무선 랜카드는 IEEE 802.11n 규격을 지원하며, 다중 채널 전송 등의 기술을 통해 최대 300Mbps급 연결 속도를 제공한다. 지금부터 아이피타임 N3U 무선 랜카드를 소개한다.

 

▲ EFM ipTIME N3U 주요 제원

 

손가락 한 마디 크기와 7mm의 초슬림 두께! EFM ipTIME N3U 무선 랜카드

▲ EFM ipTIME N3U

아이피타임의 N3U 무선 랜카드는 60x20x7mm의 매우 작은 크기로 손가락 한 마디 수준이다. 7mm의 두께와 8g에 불과한 무게로 초소형, 초경량을 실현한 무선 랜카드 제품이다. 또한, 아이피타임 특유의 디자인 감성도 느껴볼 수 있다.

순백색 컬러와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한 라운딩 디자인이 적용돼 아이피타임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라면 익숙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단에는 블랙 컬러로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돼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는 블랙&화이트다. 제품 연결 시 하단에는 동작 여부를 알 수 있는 블루 LED가 점등된다.

또한, WPS 버튼을 지원해 별도 설정 없이 무선공유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보안 설정도 함께 할 수 있다.

▲ 아이피타임 N3U 성능 훑어보기

네트워크 기기의 핵심 성능은 무선 속도다. 아이피타임 N3U는 다중 채널 전송 등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 2Tx-2Rx 제품이다. 이는 수신 거리 및 속도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무선 규격 IEEE 802.11n을 지원해 최대 연결 속도 300Mbps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광랜(100Mbps)보다 높은 속도를 제공해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위해 내장형 안테나가 사용됐고, 2.4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한다. 또한, 리얼텍(RealTek)사의 8192EU 칩셋을 탑재해 호환성 및 높은 안정성을 갖췄다. 1만 원이 채 안 되는 합리적인 가격에 탄탄한 기본 성능을 갖췄다.

▲ OS 호환성 우수! Plug & Play 방식으로 더욱 손쉽게

아이피타임 N3U 무선 랜카드는 USB 2.0 인터페이스 방식으로 플러그 앤 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다양한 운영체제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 호환성도 우수하다. 최신 윈도우 10 운영체제부터 기존 윈도우 XP, 비스타 등 Linux, MacOS까지 지원한다. OS 환경에 대한 제약이 없어 누구나 호환성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7천 원대 가격으로 무선 네트워크 구축! EFM ipTIME N3U 무선 랜카드

오늘 살펴본 아이피타임 N3U 무선 랜카드는 온라인 최저가 7천 원대의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USB 2.0 인터페이스 단자는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여기에 손가락 한 마디 수준에 불과한 크기와 8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성도 우수하다.

무선 규격 IEEE 802.11n을 바탕으로 최대 300Mbps 연결 속도를 지원하며, 내장형 안테나를 통해 2.4GHz 주파수 대역을 사용할 수 있다. 1만 원이 채 되지 않는 부담 없는 가격에 탄탄한 기본 성능과 미니멀리즘 환경을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피타임 N3U 무선 랜카드는 1년의 사후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소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