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해운대 백사장에서 벨킨 제품을 찾자! 벨킨 GO 보물찾기 이벤트 성료!

한국벨킨은 12일 국내 대표 해수욕장인 부산 해운대 백사장에서 물놀이를 위해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벨킨 충전 솔루션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벨킨 GO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 해운대 백사장에서 펼쳐진 벨킨 GO 보물찾기 이벤트

'벨킨 GO 보물찾기 이벤트'는 해운대를 찾은 남녀노소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 이벤트로 백사장에 묻어둔 보물을 찾는 이벤트였다. 이렇게 찾은 보물을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올린 방문객에서 선물을 증정했다. 더불어 카카오톡과 라인 등 메신저 앱을 활용한 참여도 가능했다.

▲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충전 솔루션이 경품으로 제공되었다

한국벨킨은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패밀리 락스타, 로드 락스타, 부스트 업 2포트 스위블 충전기, 4포트 미니 허브, USB-C to USB-A 가정용 충전기, MIXIT↑ USB-C 케이블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을 선보이고 방문객들에게 총 100개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벨킨 부스에서는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했다

▲ SNS 인증샷 업로드로 비치백을 받은 참가자들

보물찾기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한국벨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누르기 추가 이벤트로 60개의 비치백을 선착순 증정했고, 행사장 근처에 설치한 부스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로 또 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했으며, 계속되는 야외활동으로 스마트폰 충전이 필요한 참가자들을 위해 충전도 지원했다.

벨킨 GO 보물찾기는 오후 12시부터 시작해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었고,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벨킨 충전 솔루션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는 오후 5시까지 운영했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