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기가바이트, 30주년 기념해 블리자드와 스타크래프트II 콜라보 랜파티 열어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이하 기가바이트)는 2016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 25일 블리자드와 함께 홍대 Z: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II 집정관 모드 라크쉬르 랜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랜파티는 기가바이트 30주년, 스타크래프트II 6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콜라보레이션 오프라인 이벤트다.

▲ 랜파티가 열린 홍대 Z:PC방

▲ 홍대 Z:PC방에서 진행된 랜파티를 안내하는 입간판

지난 7월 20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신청받은 스타크래프트II 집정관 모드 라크쉬르 랜파티는 500여 팀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 참가자에게 돌아갈 빵빵한 경품

기가바이트는 이번 집정관 라크쉬르 토너먼트 우승팀에 상금 150만 원을 준비했다. 더불어 각 세력 대표로 뽑힌 팀에게 고급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어로스(AORUS)의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증정했다.

더불어 익스트림 수냉 시스템체험 추첨 이벤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II 공허의 유산 소장판, VR 체험 추첨 이벤트를 통해 기가바이트 GTX 950 익스트림 그래픽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 다양한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제품들도 전시되었다

기가바이트는 자사의 최신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미니 PC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전시해 참가자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기가바이트는 울트라듀러블 메인보드를 비롯해 G1 게이밍 메인보드, 디자인 메인보드 등을 선보였으며, 미니 PC인 브릭스(BRIX)도 함께 전시했다. 여기에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1080 G1 그래픽카드, GTX 1070 그래픽카드, 기가바이트 라데온 RX 480 그래픽카드도 선보였다.

기가바이트는 현장에서 랜파티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는 내용을 SNS에 올리는 참가자에게 PC를 조립할 수 있는 핵심 부품인 인텔 코어 i3 6100과 기가바이트 B150M-DS3H 메인보드를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 기가바이트의 튜닝 PC

▲ 폴라리스컴에서 제작한 스타크래프트II 수냉시스템

Z:PC방에는 특별히 커스텀 수냉 하이엔드 컴퓨터로 알려진 폴라리스컴에서 만든 스타크래프트II 수냉시스템이 전시되었다.

▲ 72강 토너먼트부터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참가 신청을 한 500여팀 중 먼저 선발된 72팀을 중심으로 72강 토너먼트가 진행되었고, 각 세력의 우승자를 뽑고 다시 한번 각 세력 우승자들로 구성된 4강전을 통해 최강의 집정관 팀을 가렸다.

▲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었다

각 세력 대표의 4강 라크쉬르 및 기타 주요 경기 내용은 콘텐츠박스 방송국의 이욱PD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방송되었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150만 원의 우승 상금이 전달되었고, 각 세력의 대표로 뽑힌 팀에게는 어로스 고급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를 제공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크래프트II:공허의 유산 디지털키와 집정관 모드 이벤트 기념 티셔츠가 제공되었다.

한편, 랜파티가 진행된 Z:PC방에서 기가바이트 익스트림 시스템 및 새롭게 출시한 울트라슬림 노트북 AERO 14, 기가바이트 게이밍 기어 등을 현장 체험할 수 있었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