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샌디스크,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용 2세대 OTG 메모리 솔루션 iXpand 선보여

샌디스크가 저장 공간 부족에 시달리는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 OTG 메모리 솔루션인 iXpand(이하 아이엑스펜드)를 출시했다.

이번 아이엑스펜드 제품은 지난해 출시했던 1세대 제품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한 2세대 제품으로 앱도 사진, 동영상, 음악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발표를 진행한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심영철 본부장은 “사람들은 모바일폰으로 수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한다. 또한 70% 이상의 사용자들이 아이폰의 파일들을 다른 저장 공간으로 전송한다”며, “샌디스크의 모바일 저장 솔루션 제품군은 저장 용량을 즉시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아이엑스펜드 플래시 드라이브로 사용자들은 아이폰으로 좋아하는 것을 촬영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쓸 수 있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어디로 어떻게 옮길 지에 대한 고민은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완벽한 저장 솔루션으로 디자인된 아이익스펜드는 라이트닝(Lightning) 커넥터와 USB 3.0 커넥터를 사용해 아이폰과 아이패드로부터 Mac 이나 PC로 사진과 동영상을 빠르고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익스펜드 플래시 드라이브는 카메라롤과 연락처를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으며,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을 드라이브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드라이브는 암호화 소프트웨어도 포함되어 파일을 암호화해 보호할 수 있으며, 장치에 있는 민감한 파일은 보호하면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지원한다.

새로 디자인된 iXpand 드라이브 앱은 앱에 카메라 기능을 추가해,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아니라 드라이브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이 앱은 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으며, 앱 내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새로운 아이익스펜드 플래시 드라이브용으로 설계된 아이익스펜드 드라이브 앱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앱은 아이익스펜드 플래시 드라이브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꽂으면 실행되어 저장 공간을 즉시 확장할 수 있고, 사용자의 콘텐츠에 액세스 가능하며, 쉽게 파일을 관리할 수 있다.

샌디스크는 모든 범위의 모바일 저장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애플이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쉽게 메모리를 확장하고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아이익스펜드 플래시 드라이브는 2년 제한보증이 제공되며. 16GB, 32GB, 64GB, 128GB의 용량으로 제공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73,000원, 97,000원, 136,000원, 207,000원이다.

이 제품은 iOS 8.2 이상 버전의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옥션에서 판매 중이고, 프리스비와 같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에서도 곧 판매 예정이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