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PC 백업 종합 보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PC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중요 방법의 하나는 바로 백업을 생활화하는 것이다. PC를 사용하면서 백업은 일종의 보험과 같은 역할을 해 문제가 발생했을 때 쉽고 빠르고 복구할 수 있다.

이런 백업의 필요성은 평소에는 크게 느끼지 못하다가 크고 작은 문제를 경험한 후 비로소 느끼게 된다. 최근에는 파일을 감염시켜 암호를 걸고 금품을 요구하는 랜섬웨어가 득세하고 있는데 백업을 자주 해놓았다면 이러한 위험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울 것이다.

오늘은 유용한 백업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최신 백업 프로그램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이다. 노턴 고스트와 함께 국내 PC 사용자에게는 가장 널리 알려진 백업 프로그램인 트루 이미지의 최신 버전이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지난해 12월 출시되었다. 전체 이미지 백업으로 완벽한 데이터 보호와 클라우드 기반 백업 서비스가 포함되어 완벽한 올인원 개인용 백업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윈도우를 비롯한 Mac도 지원한다.

새로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기반 백업 서비스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클라우드'가 추가되었다. 2016 버전에서는 무제한 용량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루 이미지 클라우드는 PC뿐만 아니라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및 윈도우 태블릿 등 모든 모바일 기기의 데이터를 기종과 관계없이 백업할 수 있다.

더불어 특히 ‘멀티 디바이스 지원’ 기능을 통해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대시보드에서 연결된 모든 기기와 개인 아카이브, 스토리지를 한꺼번에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다양한 기기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올인원 백업 솔루션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사용자는 트루 이미지 2016을 통해서 디스크 복제를 비롯해 복구 미디어 제작,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원격으로 PC에 접속해 파일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러럴 엑세스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try & decide’ 기능을 제공해 제어된 상태에서의 임시 환경을 제공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드라이버와 시스템 구성을 미리 테스트해볼 수 있다. 시스템 청소 기능 등 유용한 부가 기능도 활용하면 한층 편리하고 쉬운 백업을 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개인이 사용하기에 너무 편리한 올인원 백업 솔루션이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도 통합해 관리하면서 백업할 수 있고, 저장 공간 제약 없는 클라우드 서비스도 매력적이다. 정기적으로 자동 백업을 설정해놓으면 문제가 생기더라도 복구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기에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체험판을 통해 30일간은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다. 직접 쓸만한지 체험판을 통해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개인용 PC에 대한 종합 보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PC 안정성을 높여주는 큰 첫걸음이 될 것이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에 대한 추가 정보는 아크로니스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