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컴퓨텍스] NVIDIA 프레스 투어 현장



 오늘 6월 5일 컴퓨텍스 2007의 열기로 한창 뜨거운 대만 타이페이의 대만 월드트레이드센터(TWTC) 33층에서 NVIDIA의 프레스 투어가 열렸다. 이번 NVIDIA 프레스 투어에서는 특별한 신제품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NVIDIA 제품들의 기술 특징 소개와 제품 및 데모 시연, NVIDIA의 차후 전략 등이 소개되었다.
 

 ▲ 3D 가속을 이용한 디지털 매거진 프로그램의 시연 모습

 ▲ 마이크로소프트의 3차원 지도 프로그램인 Live3D 시연 모습

 기존의 많은 이들의 경우 굳이 3D 가속 기능이 필요하지 않았고, 메인보드 내장 그래픽 기능 정도만 하더라도 게임 이외의 작업에는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3D 가속 기능을 이용해 기존의 평면적인 화면들을 좀 더 입체적으로, 화려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들이 늘어났다. 이들 프로그램들은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보다 편리해진 기능과 화면으로 좀 더 많은 이들에게 다가설 수 있을 것이고 이를 위해 어느정도 3D 가속 성능이 있는 그래픽카드가 점점 더 많이 필요해질 것이라고 NVIDIA는 내다보고 있다.




 ▲ 실사 수준의 게임 화면을 보여주는 CRYSIS의 데모 영상도 소개되었다.

 ▲ DirectX 9으로 실행된 크라이시스의 화면.

 ▲ DirectX 10으로 실행된 크라이시스. 사진상으로는 차이점이 잘 드러나지 않지만 실제 영상에서는 광원 처리와 연기 효과 등에서 많은 향상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 최고의 부품들로 꾸며진 데모 시스템.



 행사장에는 NFORCE 680i SLI, GeForce 8800 Ultra SLI 등, 최고의 부품들로 꾸며진 데모 시스템도 전시되었다. 이 괴물같은 시스템으로 뛰어난 영상을 보여주는 NVIDIA의 휴먼 헤드 데모와 다이렉트X 10 게임인 로스트 플래닛과 커맨드&컨쿼 3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