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투렉스,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PC 케이스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8-07-03 17:00 조회5,120댓글0

뉴스 본문

성능, 기능, 안정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PC 케이스 토종 기업 투렉스의 신제품!


대한민국 토종 아크릴 컴퓨터 케이스의 자존심 투렉스(대표:장석원 TUREX)의 컴퓨터 사업부에서 “보는 즐거움” , “만드는 즐거움” , “컴퓨팅의 즐거움”을 모태로 오랜 시간 소비자의 요구를 분석하여 소비자 뿐만이 아닌 판매 업체들과의 상생도 도모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인 일반 PC 케이스는 물론 게이밍(GAME)용 PC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하였다.



2018년 투렉스 신제품


이번 신제품은 투렉스의 기술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확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적용시킨 새로운 방식과 스타일의 제품이다.


보는 즐거움과 웅장함이 있는 듀얼 몬스터(DUAL MONSTER), 각종 테스트 및 채굴에 가장 최적화된 두락(DURAC) 및 코인마스터(COIN-MASTER) 시리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PC 케이스를 접해볼 수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도마 F1(DOMA F1)시리즈를 출시하며 투렉스는 컴퓨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R&D 강화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상세정보는 컴퓨존, 투렉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얼 몬스터는 2018년 7월 6일 위메프에서 단 하루 신제품 출시 기념 폭탄 세일을 실시한다.


㈜투렉스는 대한민국에서 몇 없는 토종 PC 케이스 제작 전문 기업이다.


오랜 시간 동안 한 분야만을 지켜 온 기업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으며 품질과 내구성은 물론 특히, PC 내부의 발열 문제에 관하여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대기업과 유명 대학교에 현재도 많은 케이스를 납품하고 있다.


㈜투렉스가 못하면 어느 누구도 만들 수 없다는 기업정신으로 제품 개발과 연구에 적극 재투자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기술력을 가진 토종 기업임에 틀림없어 보인다.


타 기업들처럼 신제품을 왜 자주, 많이 시장에 쏟아내지 않느냐는 질문에 투렉스는 이렇게 답 했다.


신제품을 하나 기획하고 제작하면 우리는 제품의 테스트에 가장 많은 공을 들인다.그래서 한번 출시 한 제품은 큰 문제없이 오랜 시간 소비자들께 부름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현재도 투렉스 케이스를 구입하여 아무 이상 없이 10년 이상 사용중인 소비자들이 많이 있는 까닭도 바로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는 투렉스의 기업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앞으로도 ㈜투렉스는 소비자의 성향, 시장의 흐름을 충분히 반영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오랜 시간 이어온 투렉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렉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토종 기업의 자존심을 지키며 기술력을 키워가는데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투렉스에서 오랜만에 많은 공을 들인 신제품을 출시 하였다. 수입산 케이스들이 대부분인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앞으로 투렉스에서 출시되는 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국내 토종 PC 케이스 제작업체로서 적극적인 비즈니스 확대를 펼쳐나갈 방침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