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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앤디컴, 인텔8세대 커피레이크 인기 메인보드 애즈락 B360M PRO4 국내 재 입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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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효정기자 기사승인18-04-30 16:30 조회11,942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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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앤디컴㈜ 에서는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였던 “애즈락” 사의 인텔 8세대 CPU(커피레이크)를 공식 지원하는 B360M PRO4 디앤디컴 메인보드를 국내 재 입고하여 30일부터 시장에 공급될 예정이다.


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는 PC메인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도전과 실험정신으로 혁신적인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는 대만 “애즈락(ASRock Inc.)” 사의 인텔 8세대 CPU(코드명:커피레이크)를 공식 지원하는 B360 m-ATX 메인보드인 ‘B360M PRO4’를 재 입고하여 원활한 유통이 될 수 있도록 30일부터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재 입고되는 ‘애즈락 B360M PRO4’는 동급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메인보드로 동급 최고 수준의 I/O 풀(Full) 아머쉴드를 제공, B360M PRO4 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여 사용자의 감성을 이끌어내는 한편 발생할 수 있는 전기적 파손 또는 물리적 파손을 방지한다.


또한, B360M PRO4 의 PCB 디자인은 애즈락사의 게이밍 최상급 B360 메인보드인 퍼포먼스 제품과 동일한 PCB 디자인을 적용, 10Phase 전원부를 기반으로 최고 성능을 안정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3개의 M.2 슬롯으로 2개의 M.2 SSD(각각 32Gbps, 8Gbps 지원)와 M.2 규격의 WIFI 모듈을 연결할 수 있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애즈락 정품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애즈락(Asrock Inc.)사가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 3개월 이내 소비자과실로 CPU 소켓 핀, 메모리, 그래픽카드 슬롯 파손에 대해 무상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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