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후크송 일인자 에듀윌 TV 광고…이번에는 ‘격’이 다른 말장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1-01 17:30 조회11,955댓글0

뉴스 본문

1일부터 TV/온라인 채널 등 전방위 공개, 11월 중에 후속 시리즈 공개 예정



누리꾼들 사이에서 ‘마약영상’, ‘후크송 끝판왕’ 등으로 잘 알려진 ㈜에듀윌(대표정학동)의 광고가 1일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에듀윌의 광고는 한번 들으면 귓가에서 떠나지 않는다 해서 수험생들은 들으면 안된다는 의미의 ‘수능금지곡’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지난달 말 온라인으로 선공개된 에듀윌의 신규 광고는 에듀윌의 ‘격’에 대해 이야기한다. 여기서 ‘격’은 다름아닌 에듀윌의 ‘최다합격’ 이야기다. 에듀윌은 올 초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다 합격’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광고는 여러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한 커플이 합격요정 서경석의 에듀윌 광고를 보면서 에듀윌의 최다합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일반 버전부터, ‘격’, ‘격’, ‘격’을 반복하는 B급 감성의 유머러스한 광고도 제작됐다.



11월 중으로는 ‘격’이 다른 광고 시리즈의 다른 버전도 추가 공개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에듀윌은 합격이다’ 광고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중독성 강한 서경석 씨의 랩과 댄스는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패러디가 생산되는 등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여러 종류의 광고를 제작해, TV, SNS, VOD 등 채널 성격에 따라 다른 내용의 광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고, “특히 유튜브를 비롯해 젊은 세대들이 주로 접하는 SNS 쪽으로는 유머가 담긴 버전을 적극 송출해 에듀윌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