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취업의 첫 걸음 합격하는 이력서’ 특강 세미나 실시
뉴스 본문
앞선 9월에 발표된 통계청의 고용지표 조사 결과에 따르면, 9월 취업자수 증가폭이 8월 20만명대에서 30만명대를 회복한 것으로 드러났다. 허나 취업 준비생들이 집중 포진해 있는 20대 후반 청년층의 고용사정은 여전히 냉기가 돌고 있다고 통계청 측은 지적했다. 또 취업 준비생과 더불어, 실업자 수 집계에 포함되지 않는 ‘구직단념자’까지 증가하는 추세가 나타나면서, 청년 체감실업 지표는 21.5%로 소폭 상승했다고 분석 결과를 내놓았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각 교육 시설들은 취업 준비생들의 원활한 취업을 돕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쏟고 있는 중이다. 특히 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확실한 취업의 디딤돌인 이력서 작성과 관련해, ‘취업의 첫 걸음 합격하는 이력서’라는 이름의 특강 세미나를 개시한다.
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부산 일대 실내건축학원, 인테리어 디자인 학원 특화 교육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특히 수강생들의 취업 기회를 넓혀주는 다채로운 교육 과정과 세미나를 운영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취업의 첫 걸음 합격하는 이력서’ 세미나 특강은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11월 3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실시되는 해당 세미나 특강에서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작성법’,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작성 및 첨삭’에 대한 세세하고 현장감 있는 강의가 실시된다. 특히 현 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취업 담당자의 경험 및 노하우를 온전히 전수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이와 관련해 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자사는 실내건축학원, 인테리어 디자인학원 강의뿐만 아니라 취업을 준비 중인 수강생들을 위해 맞춤형 세미나까지 실시하고 있다”라며, “‘취업의 첫 걸음 합격하는 이력서’ 세미나 특강은 선착순 15명에 한해 실시되며, 신청 기한은 11월 2일까지다. 멘토 또는 취업 담당자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 서면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특강 세미나와 더불어 여러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우선 ‘굿잡에듀’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강력한 취업교육 마스터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패키지 강좌 수강 등록을 진행할 시, ‘굿잡에듀 프리미엄 온라인 강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창립 11주년 기념 프리미엄 수강지원 이벤트’를 통해 최대 4과목을 무료로 지원한다. 여기에 ‘수원 지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및 온라인 강의 1개월 무료 수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굿잡에듀 런칭 기념 ‘고급 키보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규 과정을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무상으로 고급 기계식 키보드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키보드 재고 소진 시까지 실시되며,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교육브랜드 디자인그래픽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부산 서면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 ▲실내건축∙제품∙인테리어디자인 ▲광고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설계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컴퓨터자격증) ▲ACA 등이 있다. 취업전문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광주, 대구, 대전, 수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6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8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4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4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