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개편
뉴스 본문
국내 출시 제품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편의성 위한 UX 디자인 설계
Be Y 패드 2, 글로벌원 에그, U+와이파이쏙 등 현재 시판중인 제품 정보 수록
화웨이 코리아 블로그 통해 보다 상세하고 실용적인 제품 활용 팁 제공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화웨이 코리아의 웹사이트 개편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출시 제품 정보를 빠르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는 UX 디자인을 통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웨이 글로벌 웹사이트와 동일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한국어 웹사이트는 현재 시판중인 다양한 제품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선보인 프리미엄 태블릿 ’Be Y 패드 2’, KT와 LG유플러스를 통해 각각 출시된 LTE 와이파이 공유기 ‘글로벌원 에그’, ‘U+와이파이쏙’ 제품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웹사이트 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전국 화웨이 서비스센터 정보, 배송수리 서비스 안내, 제품 보증기간 확인, 제품별 사용설명서 및 FAQ 정보를 제공한다.
화웨이 코리아 공식 블로그 ‘클럽 화웨이(CLUB HUAWEI)’에서는 소비자들이 화웨이 제품에 대해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화웨이 국내 출시 제품 정보 및 사용법, 스마트폰을 보다 알뜰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아둔 ‘스마트 라이프 Tips’, 화웨이 관련 최신 뉴스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다. 또한, 화웨이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고 있다.
한편, 올해 화웨이는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Kard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듀얼 스피커를 적용한 ‘Be Y 패드 2’, 국내 최초로 해외 로밍이 가능한 LTE 에그 단말 ‘글로벌원 에그(Global-one egg)’, 신용카드 사이즈의 휴대용 LTE 와이파이 공유기 ‘U+와이파이쏙’을 출시하며 국내 제품 라인업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화웨이 코리아에서 출시한 제품은 해당 통신사 전국 대리점 및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화웨이는 기존 46개 서비스센터망을 올해 안에 전국 68개 센터로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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