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 활용한 ‘마블 스페셜 에디션 슬림2’ 로봇청소기 출시
뉴스 본문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 키덜트 겨냥한 ‘마블 스페셜 에디션 디봇 슬림2’ 선보여
에코백스(ECOVACS)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에스티아이그룹은 26일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가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한 로봇청소기 ‘마블 스페셜 에디션 디봇 슬림2’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디봇 슬림2’은 마블의 히어로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방패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으로, 마니아층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능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제품에 없던 사물인터넷 기술이 접목되어 ‘에코백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소 모드, 주행 방법, 충전제어 등의 전반적인 기기 컨트롤과 기기 현 위치와 배터리 잔량 체크 등의 상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디봇 슬림2’는 59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손이 닿지 않는 소파, 침대 밑 공간도 수월하게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사각형의 각진 디자인으로 벽면 모서리 틈새까지 놓치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사용자가 공간에 따라 ‘자동 청소 모드’, 가장자리를 청소하는 ‘모서리 청소 모드’, 먼지가 집중된 특정 구역을 청소하는 ‘스팟 청소 모드’로 주행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 사이드 브러시가 먼지를 중앙 흡입구로 모아주고 제품 하단에 부착된 극세사 걸레로 남아있는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3단계 청소’ 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동 청소,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스스로 청소가 필요한 구역을 찾아 청소하고, 청소 중 배터리 잔량이 낮아지면 충전기 도크로 돌아가 충전한다. 또 제품 테두리의 충격 센서와 범퍼로 장애물 충돌로 인한 충격을 완화하고, 추락 방지 센서로 계단, 현관 등의 난관에서 추락하는 것을 방지해 제품 손상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백스 해외사업부 부사장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활용을 통해 친숙함과 소장가치를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가전 로봇청소기를 계속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봇 슬림2’는 프리 런칭을 기념해 249,000원(정가 299,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은 ‘펀샵(FUNSHOP)'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스는 지난 9월 독일 국제가전박람회 ‘IFA 2017’에서 자율주행 물걸레 로봇 청소기 ‘디봇 오즈모(OZMO)’시리즈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신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국내에서는 분리형 투인원(2in1) 로봇청소기 디봇 R98을 포함한 디봇 R95, 디봇 미니(DK560), 디봇 슬림(DA60)과 자율주행 유리창 청소로봇 ‘윈봇 850(WINBOT 850)’, ‘윈봇 950(WINBOT 950)’등을 출시했다. 제품 정보 및 신제품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백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7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6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2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2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