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서비스 센터’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이용자 편의성 증진 및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게임 내 상담센터 오픈
서비스 접수 후 GM(Game Master, 게임운영자)과 상담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서 ‘서비스 센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센터는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게임 내 상담 데스크다. 66레벨 이상 라이브/테스트 서버 이용자와 46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일시, 주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상담은 계정 당 1회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이다.
상담 주제는 요일 별로 다르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1주차 주제는 성장과 스킬(Skill, 기술)이다.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주차 주제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와 아이템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아이온 사서함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용자는 상담 주제 선택 후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3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