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퍼시픽, 신작 ‘레이드(RAID)’ 티저 영상 공개… 사전등록 20만 돌파
뉴스 본문
보스급 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영상으로 기대감 높여
출시전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20만 명 돌파
100레벨 상승 후 ‘돌파’ 시스템으로 색다른 재미 추가
코스닥 등록기업 골드퍼시픽(038530, 대표 송상욱)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3D 모바일 MMORPG '레이드(RAID)'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골드퍼시픽이 구글스토어에 선보이는 세 번째 작품인 '레이드(RAID)'는 판타지풍 모바일 3D MMORPG로,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마왕'에 맞서 유저들이 함께 전투를 벌인다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그 의미를 담아 보스급 몬스터의 대규모 사냥이라는 뜻의 '레이드(RAID)'라는 제명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도 보스급 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의 느낌이 잘 담겨 있다. 영상 초반에 보이는 반짝이는 눈은 잡기 힘든 보스급 몬스터로, 유저들이 함께 사냥해야 잡을 수 있다.
30초 정도의 짧은 '레이드(RAID)' 티저 영상에는 매서운 눈의 보스 몬스터와 날개를 퍼덕이며 화려한 공격을 선보이는 캐릭터의 모습을 강렬하게 담아냈고, '레이드를 즐길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영문 멘트로 '레이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골드퍼시픽 '레이드(RAID)' 담당자는 "'레이드(RAID)'는 보스사냥을 함께 하는 재미는 물론, 100레벨 상승 후 '돌파'라는 시스템을 통해 한 단계 더 높은 클래스로의 육성이 가능하다. 수많은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하나의 게임을 오랫동안 즐기고 싶어 하는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골드퍼시픽의 판타지 MMORPG ‘레이드(RAI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제품은 10월 중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7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