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밤의 축제 11월 3일 막 올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10-17 11:00 조회4,050댓글0

뉴스 본문

11월 3일~4일 용산 드래곤시티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블리즈컨 개막식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자 세션 생중계 

유명인, 성우 등과 함께 하는 다양한 무대 이벤트와 미니 스토어는 물론, 푸짐한 선물 제공

10월 22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팬들이 함께 모여 블리자드의 연례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2017(BlizzCon® 2017) 개막식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는 행사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밤의 축제’(이하 밤의 축제)를 오는 11월 3일(금) 개최, 밤의 축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월 22일(일)까지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4일(토), 11월 5일(일) (한국시간 기준)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블리자드 커뮤니티의 축제, 블리즈컨 2017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함께 모여 블리즈컨에서 공개되는 블리자드 게임 소식들을 생생하고 빠르게 전달하고 축제 분위기를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드래곤시티 컨벤션 센터 5층 그랜드볼룸(백두)에서 11월 3일(금) 밤 11시부터 11월 4일(토)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밤의 축제에서는 블리즈컨 현장에서 진행되는 개막식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자 패널 세션이 생중계로 전달될 예정이다. 여기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사랑하는 유명인들의 무대 행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대표 캐릭터들을 연기한 인기 성우들과 함께 하는 ’보이스 오브 워크래프트(Voice of Warcraft) 그리고 와우저들을 위한 각종 현장 이벤트가 펼쳐져 게임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및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가 열려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60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10월 22일(일) 밤 11시 59분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개인, 동반1인 그리고 길드(5인까지) 단위로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17년 10월 4일(수) 기준,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25일(수) 이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 개별 연락을 통해 행사 참여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밤의 축제 행사 참가 접수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2016년 9월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2017년 8월 31일(목)에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3 패치 ‘아르거스의 그림자’를 통해 아르거스 대장정과 침공 거점, 그리고 황천빛 도가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