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액션캠 히어로6 블랙 출시 기자간담회 개최
뉴스 본문
액션캠에 특화된 GP1 프로세서 탑재로 2배 이상 향상된 기능... 고프로 자체 개발로 더 선명하고 밝아진 화질, 안정화된 영상 구현
지능화된 액션캠... 5GHz 와이파이로 빠른 전송 속도에 얼굴, 소리, 배경 인식해 수준 높은 자동 편집 기능 더해져
“고프로는 액션캠 뿐만아니라 편집 어플리케이션에도 주목, 촬영-편집-공유 모든 스토리를 이룸으로써 카메라 회사 그 이상을 보여줄 것”
삶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멀티캠의 글로벌 리더 고프로(GoPro)는 새로운 액션캠 히어로6 블랙을 출시했다.
히어로6 블랙의 국내 출시에 맞춰 방한한 고프로 커뮤니케이션 총괄 제프 브라운(Jeff Brown) 수석 부사장은 CGV청담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액션캠과 신제품 마운트 등을 소개했다.
히어로6 블랙은 고프로가 자체 개발한 프로세서 GP1을 장착했다. 이를 통해 4K60fps, 1080p240fps 동영상을 지원하고, 풍부한 색감 구현과 향상된 조도 조절 기능, 동영상 안정화 기능이 더해지며 기존 대비 2배 이상 성능이 향상됐다. 또한,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줌을 조절하는 터치줌 기능과 HDR이미지를 지원한다. 한국어 포함 언어 음성 제어, 2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수심 10M 방수 기능 등도 갖추고 있다. 가격은 59만 9천원이다.
히어로6 블랙은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 5GHz 와이파이를 지원해 빠르게 휴대폰으로 영상을 전송할 수 있고, 고프로 편집 스토리텔링 솔루션인 퀵스토리를 활용하면 자동으로 얼굴, 음성, 배경을 인식해 간단하게 자신만의 독특한 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퀵스토리는 고프로 어플리케이션인 고프로 앱과 퀵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 가능하다.
고프로 커뮤니케이션 총괄 제프 브라운은 “고프로는 촬영한 영상을 편집하여 공유하는 모든 과정을 아우르며, 카메라 회사 그 이상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은 IT기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데다 스포츠,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히어로6 블랙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액션캠에 부착하여 다양한 앵글을 촬영할 수 있는 마운트 3종인 셀카봉 겸 삼각대 ‘쇼티’, 물 속에서 쥐고 촬영할 수 있는 ‘플로팅 핸드 그립’, 그리고 입에 물고 촬영할 수 있는 ‘바이트’도 선보였다. 올해 출시한 드론 카르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촬영 옵션이 추가되고 영상 촬영 각도가 증가했다. 올해 말에는 360도 VR카메라 ‘퓨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히어로6 블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닷컴 및 국내 공식 총판 세파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4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