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2017 블소 월드 챔피언쉽 스폰서로 참여
뉴스 본문
이엠텍, 2017년 9월 29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2017 블레이드 & 소울 월드 챔피언쉽 대회 스폰서로 참여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 글로벌 믹스 매치 부분 우승팀 시상, 300만원의 상금 수여
9월 27일부터 이엠텍 유통 지포스 그래픽카드 및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구매 고객 대상, 추석 맞이 엔씨소프트 스킬 강화권 증정 이벤트 실시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7년 9월 29일,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에서 주최,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된 2017 블레이드 & 소울 월드 챕피언쉽 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이엠텍의 대표적인 제품인 XENON 지포스 Super JETSTREAM (이하 슈퍼 제트스트림) 시리즈와 함께 16.6cm 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지니고 있는 XENON 지포스 Storm X Nano 시리즈가 전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선보여졌다.
이엠텍아이엔씨는 2015년부터 엔씨소프트와의 스폰서쉽 체결을 통해 부산 해운대에서 '2015, 2016 블소 피버(FEVER) 페스티벌', 창원 소재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블소 이엠텍 스폰서 데이'를 비롯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된 '2017 블레이드 & 소울 월드 챔피언쉽' 결승전 게임 종료 후,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가 직접 글로벌 믹스 매치 부분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글로벌 믹스 매치 우승팀인 '팀 블루' 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이엠텍에서는 엔씨소프트와 함께 2017년 9월 27일부터 '추석 운석 맞이 연합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리니지 레드나이츠, 파이널 블레이드, 프로야구 H2, 리니지M 등 총 8종 게임이 해당되며, 이중 최근 모바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니지M 또한 이벤트 적용 대상 게임으로 선정되어 스킬 강화권의 가치를 더하였다. 행사 제품 구매를 통해 스킬 강화권을 모아 엔씨소프트 플레이엔씨(plaync)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라이트닝, 파이어볼, 윈드스톰으로 스킬을 업그레이드, 각 게임별로 스페셜한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추석 운석 맞이 연합 대작전' 이벤트는 2018년 1월 10일 또는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스킬 강화권 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대상 이엠텍 그래픽카드를 구매 후, (주)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여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여기에 10월 31일까지, 스킬 강화권 이벤트와 함께 윈드스톰 상자 획득 이벤트에도 신청하신 고객들 중, 각 게임별 최대 10명씩 추첨하여,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이 담김 윈드스톰 상자 10개씩을 증정한다. 윈드스톰 상자 획득 이벤트는 이엠텍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에 위치한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엔씨소프트 플레이엔씨(plaync) 홈페이지를 통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80 Super JETSTREAM, 이엠텍 XENON GTX 1060 STORM X Dual 그래픽카드와 바이오스타 RACING X370 GT7, 바이오스타 RACING B350 GT5 메인보드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 BIOSTAR 메인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에서 직접 운영하는 EVGA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0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