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한국 메이저 결승 10월 1일 열려
뉴스 본문
한국에서 열리는 첫 글로벌 하스스톤 메이저 대회
총 상금 2천만원 및 월드 챔피언십 본선 진출을 위한 포인트를 놓고 벌이는 한판 승부
9월 29일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10월 1일 4강 및 결승전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통해 김영일 캐스터와 특별 해설진의 중계로 생방송 시청 가능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글로벌 개인 리그 대회인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Hearthstone Korea Major)’ 오프라인 예선이 9월 29일(금) 시작되며 10월 1일(일) 오후 6시부터 4강 및 결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하스스톤 대회인 이번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는 9월 29일(금)에 512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9월 30일(토) 4인 1개조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본선 16강을 거쳐 10월 1일(일) 본선 4강 및 결승전이 치뤄지게 된다. 본선 4강 및 결승전은 오후 6시부터 서울 서초구 소재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총 상금 2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원과 하스스톤 챔피언십 토너먼트(Hearthstone Championship Tournament, 이하 HTC) 15 포인트, 2등 5백만원과 12 HTC 포인트, 3등2백만원과 8 HTC 포인트를 그리고 8강에 진출한 나머지 4명에게도 각 5십만원과 4 HTC 포인트를 수여한다.
현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대회의 16강 경기와 4강 및 결승은 트위치(링크), 네이버(링크), 아프리카TV(링크), 유튜브(링크)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김영일 캐스터와 특별 해설진의 해설로 생중계 된다.
하스스톤은 최근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을 출시했으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 무료 제공은 1회성 혜택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11월 1일 후로 이 혜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0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