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힐링’ 장소로 제격…양평 워크샵 펜션 ‘애화몽 펜션’ 눈길
뉴스 본문
명확한 일교차가 나타나는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을 맞이 ‘힐링’의 목적으로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일상으로부터 먼 곳으로 떠나 기분 전환을 시도하는 경우도 많지만, 접근성이 좋은 서울 근교의 여행지들을 찾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특히 서울에서 경의 중앙선을 이용하거나, 자가 차량을 이용해 단시간에 갈 수 있는 ‘경기도 양평’에 수요가 몰리고 있다.
경기도 양평은 각 회사들의 워크샵 장소나 야유회 장소 등으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올 가을 역시 쾌청한 날씨 속에서 단합을 다지기 위해 워크샵의 목적으로 양평 단체 펜션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양평에 위치한 많은 펜션들은 이러한 수요에 발 맞춰 잔디 축구장이나 잔디 풋살장, 워크샵 펜션 콘셉트 구축 등 다각적인 시도를 행하고 있다.
양평에 위치한 다수의 펜션 중, ‘애화몽 펜션’이 주목 받고 있다. 애화몽 펜션은 맞춤형 시설과 쾌적한 환경을 통해, 워크샵 장소 및 야유회 장소에 제격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워크샵 장소나 야유회 장소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숙박객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대표 양평 단체 펜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애화몽 펜션은 4,500평의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30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펜션 전면으로 용문산이 위치하고 있어, 맑은 물과 자연 친화적인 숙박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더욱이 국제 규격의 인조 잔디 풋살장(잔디 축구장)도 2개 겸비하고 있어, 활동적인 여가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이에 더해 펜션 내 계곡정자, 잔디 등 10곳에 캠프파이어가 가능한 ‘바비큐장’을 조성하고 있기도 하다. 애화몽 펜션의 바비큐장은 지붕과 벽면이 있어 우천 시 및 겨울에도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하다. 그릴, 숯, 철망과 함께 숯불 바비큐를 무한으로 제공해 ‘무한리필 바비큐 펜션’의 면모도 갖췄다.
무엇보다도 애화몽 펜션은 투숙객을 위한 이색 서비스에도 많은 신경을 쏟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2017 물반 고기반 송어 낚시 체험’이라는 송어 낚시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새로 시작하는 만큼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으며, 양평 송어 낚시 펜션이라는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다. 양평 송어 낚시 펜션 답게, 애화몽 펜션은 커플(2인)이 와서 한 마리도 못 잡으면 1마리를 서비스해 주는 독특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할인가 1만 6천 원의 이용 요금을 책정했다(1인 기준). 쾌적한 낚시 체험이 가능하도록 환경을 조성한 만큼, 많은 투숙객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가 뜨겁다.
이와 관련해 애화몽 펜션 관계자는 “양평 축구장 펜션, 양평 송어 낚시 펜션을 찾고 있다면 애화몽 펜션은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쾌적한 투숙 환경과 이색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한편, 무한리필 바비큐 펜션의 면모도 갖추고 있어 워크샵 장소나 야유회 장소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1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