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대회 개최 골프여제 박인비, 세계1위 유소연과 함께하는 안마의자 구매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파나소닉코리아, ‘제4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대회 개최
박인비-유소연 프로와 특별 라운딩, 원포인트 골프 레슨의 기회 제공
골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증정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9월 25일, 양평 더스타휴CC에서 파나소닉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초청해 ‘제4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파나소닉코리아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파나소닉코리아가 후원하고 있는 세계 최초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인비(29, KB금융그룹)프로,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의 유소연(27, 메디힐) 프로가 함께했다. MBN 보그너 대회에서 홀인원 상품으로 최고급 안마의자를 수상한 이수진 프로도 특별 초청되었다. 박인비-유소연 프로는 초청 고객들에게 퍼팅과 아이언샷 등에 대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자필 사인한 모자와 골프공을 선물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대회 종료 후 만찬을 진행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총 17개 분야, 38명의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수상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두 프로의 사인이 새겨진 퍼트가 경품으로 제공 되었고 람대쉬 프리미엄 면도기, 나노이 드라이기, 초미세모 음파진동 칫솔 등 다양한 파나소닉 상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됐다. 또한 홀인원상으로는 파나소닉 승마기 ‘조바’를 제공했다.
한편, 이번 골프대회는 82년 역사의 선진안마기술의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 ‘EP-MAH5’, ‘EP-MA31’, ‘EP-MAJ7’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마음골프 이벤트 당첨자 등 내외빈을 초청해 진행됐다.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J7’은 파나소닉의 고유한 모터제어 기술로 만들어진 3D입체 마사지볼을 탑재했으며, 총 158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한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파나소닉을 아끼고 사랑해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파나소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7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98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