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캐논코리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9-21 13:30 조회3,914댓글0

뉴스 본문

2020년 9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 인증



사무환경 통합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심사를 통과하며 5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이에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캐논코리아 본사 사옥에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박상호 부회장이 참석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이사에게 인증서를 전달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의 지표를 세우고자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해 온 인증제도다. 협회는 공적서 심사를 거친 이후 현장평가와 암행평가의 심사과정을 통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인증은 3년간 유효하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2014년 9월, 4회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인증한 데 이어 3년의 인증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지난 8월부터 재심사 과정을 진행했다. 2017년도에만 고객센터 2곳을 새롭게 개소한 캐논코리아는 연내에 1곳을 추가로 오픈 예정하면서 총 11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130여개의 서비스지정점이 전국 각지에서 운영되고 있어 캐논 고객의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전국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최병용 부문장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우수기업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과제”라며 “언제나 고객 중심에 맞춘 서비스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인증 소감을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