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조선일보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기념’, 씰리∙템퍼 매트리스 외 전 제품 폭넓은 할인
뉴스 본문
템퍼∙씰리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THE SLEEP)’이 ‘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시상식’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 1위를 기록했다. 1위의 영예를 안은 브랜드 더슬립은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 좋은 결과를 도출하게 됐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시상식은 뛰어난 품질과 탁월한 서비스로 소비자를 만족시킨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치러지는 시상식인 만큼, 이번 더슬립의 1위 기록은 의미가 크다.
이를 기념해 씰리∙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은 ‘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기념 할인을 개시한다. 행사는 이름 그대로 수상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더슬립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기에, 좋은 기회로 인식되고 있는 중이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더슬립에 전시된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 프레임을 도매가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더슬립에 전시되어 있는 원목 프레임은 고객의 기호에 맞추어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고급 소재를 사용한 방수커버 및 베개 등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렇게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직수입과 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 게다가 템퍼, 씰리 침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미국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들을 안전하게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 직구의 단점을 보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슬립은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하여 고객들에게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조언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아무리 좋은 브랜드의 매트리스라도 본인의 몸에 가장 편안한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이런 조언자의 역할은 중요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직원 한 명, 한 명이 모두 전문적인 조언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아직 국내에는 ‘창고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있지만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는 인기가 좋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이번 기회에 고급 매트리스를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은 확장 오픈 했으며, 덕소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전남광주점, 경남김해점을 포함해 전국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씰리∙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 별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