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매직덩크, 브랜드 라인 확장으로 시장 다양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15 15:30 조회2,125댓글0

뉴스 본문

‘남자를 남자답게’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매직덩크가 성인 남성을 위한 언더웨어뿐 아니라 주니어를 위한 기능성 속옷을 개발 중이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식품이나 영양제에 비해 성장 기능성 속옷은 선택지가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매직덩크 키즈는 주요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매직덩크는 전망하고 있다.


매직덩크 키즈는 소재나 구조를 통한 성장 기능 외 교육적 측면도 가지고 있다. 성장기 남아에게 배변 교육을 시킬 때 매우 유용한 구조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전면 덮개 도입을 통해 기존 남아 속옷 대비 아이가 직접 소변을 보기 쉽게 구성됐다.


이는 쌍둥이 남아를 직접 키워본 매직덩크 김혜경 대표이기에 개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매직덩크는 여성 발명가 출신 김혜경 대표가 직접 개발과 디자인을 담당하기에 더욱 기능적이고 효과적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매직덩크는 남성 기능성 속옷 브랜드를 넘어 키즈 라인 외에도 트레이닝 복, 후드 집업, 스포츠웨어 등 라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매직덩크 키즈 라인은 오는 10월 말 출시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