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게임학원 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영예
뉴스 본문
부산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및 다양한 교육 시설을 운영하는 브랜드 ‘JTB교육그룹’이 ‘2017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투표를 거쳐 선정됐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JTB교육그룹이 취업교육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총 33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는 행사다. 이 상은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취지에서 실시된다. 매년 우리 사회 전반에서 ‘가장 빛나는 별’을 선정해 발표하는 것이 특징으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올해로 15회째 개최됐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JTB교육그룹은 부산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취업 전략 및 특강∙세미나 운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특히 게임 기업들의 하반기 신입 공개 채용 절차에 발 맞춰, 나날이 취업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전문 게임 분야에도 확장의 움직임을 더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K-move 스쿨’과 협약을 진행해, 일본 게임 회사에 다이렉트 취업 연계를 준비 중에 있다.
이 연장으로 부산 게임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게임 시네마틱 영상 제작’ 과정에 대한 비전도 밝히고 있다. 게임 시네마틱 영상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을 계획 중임은 물론, 실무자 세미나 개최를 실시한다.
게임영상제작 실무자 세미나는 9월 16일 14시부터 부산캠퍼스 I 강의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30명의 신청 인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세미나는 총 3강으로 구성되며, 1강에서는 ‘게임영상제작에 대한 비전’, 2강에서는 ‘게임영상제작에 필요한 역량’. 3강에서는 ‘게임영상분야 취업의 방향과 취업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부산게임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관계자는 “JTB교육그룹의 취업교육서비스부문 대상 수상을 기점으로, 수강생들의 원활한 취업을 위해 보다 전문성 있고 취업 수요가 높은 분야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며, “게임영상제작 실무자 세미나 뿐만 아니라, 9월부터 12월까지 약 10여 회의 각종 취업특강과 세미나가 준비돼 있다. 성공적인 게임 회사 취업을 도모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 게임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이러한 실무자 특강 및 취업설명회 개최, 수강생 취업 연계를 위한 취업포털사이트 ‘굿잡’ 운영 등 다양한 취업연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덕분에 부산 게임원화 학원, 부산 게임그래픽 학원, 부산 게임기획 학원, 부산 게임 프로그래밍 학원, 부산 게임 디자인 학원, 부산 웹툰 학원, 부산 일러스트 학원, 부산 만화 학원 등의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제이티비 교육그룹(JTB GROUP)의 두 번째 계열사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게임그래픽(게임이펙트)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포토샵(Photoshop), 맥스(3Ds Max), 지브러쉬(Zbrush), 유니티(Unity3D) 등의 그래픽 툴과 C, C++, C#, API, MFC, DirectX 등이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업체탐방,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게임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SBS게임아카데미의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8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