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성인 아토피 치료 방법에 ‘프라스마(프라즈마) 피부관리’ 인기, 피부건조증 피부가려움증에도 효과
뉴스 본문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유아, 성인 상관없이 피부건조증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아토피 치료 방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때 프라스마(프라즈마)가 도움이 되는데, 자외선 차단제 사용 및 충분한 수분 섭취와 더불어 ‘프라스마 피부관리’와 같은 꾸준한 관리를 권장했다.
‘프라스마(프라즈마)’는 MBC, KBS, SBS, JTBC 등의 다양한 정보프로그램을 통해 아토피의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사멸하여 피부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친수성으로 수분의 흡수를 높여 피부보습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소개됐다. 또한, 부작용도 없고 이미 손상된 피부의 재생에도 효과가 있어 유아, 성인 아토피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런 프라스마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홈케어 피부관리기가 있는데, 바로 ‘플라스마 플라베네’가 바로 그것.
‘플라스마 플라베네’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임상시험 진행을 완료한 제품으로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각종 자극에 의한 트러블 케어도 가능하다.
한편, 해당 제품은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