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과 성능 모두 원하는 기업체, PC방등에 최적~! 인터파크, 27인치 고성능 실속형 PB모니터 출시
뉴스 본문
국내 우수 중소기업과 손잡고 27인치 QHD 모니터 ‘인터파크 i-Monitor’ 출시
고성능 사양에 합리적 가격으로 기업, 관공서, 도서관, PC방 등에 최적
출시 기념으로 300대 한정해 199,000원 특가 판매, 고급 사은품도 함께 증정
“우수 중소기업과 협업 통해, 가격 경쟁력 높이고 A/S 불안감 없앤 제품 지속 출시”
인터파크가 모니터, TV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과 손을 잡고 공동으로 기획한 27인치 QHD 해상도의 ‘인터파크 i-Monitor MOON 2K’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금번에 출시한 인터파크 모니터는 QHD급의 우수한 해상도와 최고급 사양의 다양한 부가 기능 그리고 메탈 소재가 포함된 세련된 디자인의 3박자를 갖추었음에도, 가격은 오히려 브랜드 모니터는 물론 비슷한 사양의 저가형 제품보다도 더욱 저렴하기 때문에 기업체, 관공서나 도서관은 물론 PC방 등과 같은 상업 시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인터파크는 금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명에게 무결점 모델을 19만 9000원의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는 고급 HDMI 케이블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인터파크 i-Monitor MOON 2K’는 27인치 16:9 와이드 화면에 전문가급의 QHD(2,560X1,440) 해상도를 제공하며,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다양한 각도에서 시청하더라도 있는 그대로의 색상과 명암을 왜곡없이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 건강 보호에 최적화된 ‘플리커 프리(Flicker-Free)’ 기능과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기능을 채용했으며, HDMI 단자는 물론 DP(Display Port)와 DVI 단자까지 지원함으로써 PC는 물론 다양한 멀티미디어 제품에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아울러, 테두리를 최소화한 ‘제로 베젤(Zero Bezel)’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메탈 스탠드를 채용해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함으로써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금번 제품은 인터파크가 기획부터 생산까지 국내 우수 중소기업 ‘프리즘코리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만든 PB(Private Brand) 상품으로, 유통 마진 등을 최소화함으로써 동급 사양의 유명 브랜드 모니터보다 최대 약 60% 저렴한 것은 물론, 일반 저가 상품과 비교해도 15% 가량 저렴한 것이 최대 강점이다.
인터파크 스마트디바이스팀 이지현 팀장은 “인터파크 i-Monitor MOON 2K는 일반 가정은 물론 사무용으로 최적화된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갖추고 있어 기업체나 관공서 등에 특히 매력적인 제품으로, 향후 다양한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금번처럼 우수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성능을 구현하면서도 최고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불안정한 A/S로 인한 불안감을 말끔히 해소한 스마트 기기들을 꾸준히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1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6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59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