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신세계백화점 고양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뉴스 본문
8월 17일 신세계백화점 고양점 입점을 시작으로 8월 2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진출하고 백화점 채널 확장
스타 요가 강사 이유주와 여러 피트니스 모델들과 함께 핏비트 제품을 시연한 주말 피트니스 이벤트도 진행
글로벌 피트니스 웨어러블 리더 핏비트(Fitbit, Inc.)가 최근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토대로 8월 17일 신세계백화점 고양점 오픈 및 8월 2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을 확정하고 백화점 채널 확장에 나선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약 두달간 서울 소재 백화점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온 핏비트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의 내방을 통해 웨어러블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하고 이에 적극 부응하고자 백화점 입점을 통해 기존 유통 채널을 다양화하고 직접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높이고자 한다.
최정우 핏비트 코리아 영업총괄 이사는 “최근의 피트니스 트렌드를 보면,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적극적인 활용과 일상생활을 활용한 홈트레이닝 등 보다 퍼스널 라이즈된 피트니스가 환영 받는 추세”라며, “이런 트렌드에 꼭 맞는 혁신적인 제품으로서 핏비트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과 보다 가깝게 핏비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핏비트의 베스트셀러인 알타 HR, 플렉스 2, 차지 2, 블레이즈, 알타 등의 제품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색상의 밴드와 고급스러운 가죽 밴드 등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다양한 형태의 액세서리 또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핏비트는 백화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주말 동안 스타 요가강사 이유주와 모델들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연 이벤트를 통해 핏비트 제품과 함께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여러 스마트 피트니스 팁을 제공하고 고객들 건강관리의 스마트한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앞으로 다채로운 피트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준비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5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6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1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7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