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옥외 광고 캠페인 진행
뉴스 본문
9월 한달 간 서울 주요 지역과, 10월 한달 간 부산의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 진행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 머신 ECAM28.465.M 과 신제품 ECAM 44.620.S 소개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드롱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판매 1위인 드롱기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 ECAM28.465와 신제품 ECAM 44.620을 통해 선보인다.
9월 한달 간 서울의 강남, 서초, 송파, 중구, 종로, 용산구의 주요 버스정류장과 택시의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10월 한달 간은 부산의 중구, 진구, 해운대구 등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제품 이미지와 함께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 ‘버튼 하나만 누르면 완성되는 나만의 커피’ 등 브랜드의 특징을 표현하는 광고 카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롱기 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원두에서 바로 추출한 신선한 커피와 홈 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 머신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최근 국내에서도 매출 1위를 달성한 만큼, 드롱기의 커피 머신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알리고자 이번 광고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탈리안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드롱기 커피 머신은 전 세계 50여개국 판매 1위, 1초에 1대씩 판매되는 커피 머신으로 유명하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완벽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전자동 커피 머신은 커피 전문점 못지 않은 깊은 풍미의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이탈리안 정통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1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7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4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