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의 혁신, 애저의 진화’ 행사 개최
뉴스 본문
애저의 최신 업데이트 소개 및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필수 인사이트 제공
이번달 13일(수),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클라우드의 혁신, 애저의 진화’ 행사를 9월 13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애저(Azure)의 최신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요하는 시대에 기업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첫 기조연설자로는 제이슨 잰더(Jason Zander)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수석부사장이 나설 예정이다. 제이슨 잰더 부사장은 전 세계 클라우드 동향을 시작으로 애저의 새로운 기술에 대해 공유한다. 이어 김의중 아이덴티파이 대표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오후 세션에는 ▲ 애저에 관한 모든 것(앱 인프라, ADS 등) ▲ 클라우드를 활용한 고급 분석의 모든 것 등을 주제로 발표가 이어진다. 이어 앱 및 인프라스트럭처(App & Infrastructure) 그리고 데이터 플랫폼 및 인텔리전트 클라우드(Data Platform & Intelligent Cloud)를 주제로 각 2개씩 트랙세션이 진행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부문 김우성 이사는 "전통적인 IT 운영 환경은 점점 더 많은 한계에 부딪치며 클라우드 도입을 검토하고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며 "이번 행사가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기술 및 지원방안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0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9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7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