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2018년 세무사 시험 동차합격 대비 ‘2017년 나무경영아카데미 CTA 심화 종합반’ 개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01 10:11 조회6,414댓글0

뉴스 본문

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 전문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오는 18일, 2018년 세무사(CTA) 동차합격 대비 ‘2017년 CTA 심화 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9월 18일부터 12월 28일까지 약 3달 간 진행되는 이번 CTA 심화 종합반은 동차합격을 위한 ‘이론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의 결합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1차 복습과 2차 예습의 형태인 ‘1.5차 수준’으로 진행되며, 핵심이론 정리 및 주관식 문제풀이부터 진도별 주관식 모의고사, 전문 채점단의 답안지 채점까지 1, 2차 합격을 위한 실력 배양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1차에서 2차 시험으로 연계되는 회계학 1부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회계학 II부인 세무회계, 세법학 I부, 세법학 II부 과목을 심도 있게 학습함으로써, 2차 예습과 1차 기본이론 복습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과목별 주관식 진도별 모의고사 △채점 및 유용한 자료 제공 △온라인+모바일 복습용 강의 △조교의 학습 상담 △종합반 매니저의 학원생활 관리 △최첨단 출결관리 시스템 △최대규모, 최상의 학습타워 서비스 △종합반 모바일 전용 커뮤니티 등이다.


학원실강 종합반뿐 아니라 온라인 종합반 상품도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을 1회독 이상 학습한 동차 합격 목적의 수험생이거나, 2018년 CTA 동차를 목표로 1차를 준비하면서 2차 과목 예습까지 병행할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볼 만 하다.


이와 더불어, 9월 10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세무사(CTA) 동차합격 대비 ‘2017년 CTA 심화 주말 종합반’도 함께 선보인다. 2018년 CTA 동차를 목표로 1차와 2차로 연결되는 과목 중 주요 과목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를 주1회 실강 수강하는 구성이다. 세무사 시험 주요 과목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를 1차 준비하면서 2차 시험 예습까지 병행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기본 교재는 2차 주관식 연습서이며, 강의는 1차 복습과 2차 예습의 형태인 1.5차 수준으로 이루어진다.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의 기본이론 요약 및 주제별 핵심이론 정리와 주관식 문제풀이 연습을 바탕으로 실력 향상을 극대화하는 구성이다. PPT를 활용한 밀도 있는 강의로 주 1일 강의임에도 효과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주중 학원수강이 어려운 수험생 △회계, 세법 주요 과목을 1회독 이상 한 수험생 △회계/세법 심화학습의 필요성을 느끼는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주말 종합반 수험생에게 역시 윌비스 나무경영아카데미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밀도 있는 콤팩트 커리큘럼 △온라인+모바일 복습용 강의 △지도교수 1:1 맞춤형 코칭 △담당학습조교 멘토링 및 조모임 △종합반 매니저 학원생활 관리 △최첨단 출결관리 시스템 △최대규모, 최상의 학습타워 서비스 △종합반 전용 모바일 커뮤니티 등이다.


윌비스 관계자는 “동차 합격의 지름길을 원한다면, 지금 1차, 2차 병행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며 “1차∙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효과를 갖는 나무경영아카데미 CTA 심화 종합반은 1.5차 수준으로 학습하기에 1차 객관식이 쉽게 느껴져 1차 시험에서도 안정적인 합격선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