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서면)에 샵유디아 2호점 공식 오픈
뉴스 본문
HTC VIVE 국내 유일의 공식 공급원이자 DJI 공식 파트너사로 4차 산업 제품을 선도하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오는 2017년 9월 1일 (금),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서면) 6층에 드론, VR(가상현실), 3D 프린터, 유디아 UHD 4K 모니터 등 4차 산업 제품을 전문적으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샵유디아(#Udea) 2호점을 공식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어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서면) 내 샵유디아 매장은 4차 산업의 주역으로 꼽히는 다양한 드론과 VR, 3D 프린터, 유디아 UHD 4K 모니터 등을 한 장소에서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더불어 관련 전문가의 상세한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롯데백화점 내 최초로 비행 존을 설치하여 실내에서 드론의 실시간 비행 체험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고성능 VR HMD (가상 현실 헤드셋) 기기인 HTC VIVE(바이브)의 체험 센터도 완비하여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에 앞서 제이씨현시스템의 DJI 드론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여정민 상무는 "잠실점에 이어 롯데백화점과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부산 본점(서면)에도 샵유디아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아울러 샵유디아를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최첨단 IT기기를 전문가의 쉬운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을 할 수 있어 일반 고객을 비롯하여 학생들의 4차 산업 교육에도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힘 주어 말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오픈을 통해 HTC 바이브(VIVE)의 한국 내 유일한 공식 공급사로서 국내 VR 산업 확대와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다양한 솔루션 제공을 비롯 다양한 국내 가상 현실 개발자 세미나를 주최하여 국내외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할 방침이다.
또한 세계 점유율 1위 드론 브랜드인 DJI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한 제이씨현시스템은 자체 드론 플랫폼인 '드론플라이(DroneFly)' 앱을 통해 앞으로 3D 맵핑, 감시, 측량, 교육 등 드론 관련 소프트웨어와 응용 솔루션 등을 개발하여 드론 관련 산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서면) 내 샵 유디아 매장에서는 9월 1일, 오픈 당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DJI 인기 제품 Spark, Mavic Pro를 비롯하여 HTC VIVE, 유디아 4K 모니터 등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서 드론 비행 체험과 가상 현실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주) 드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