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베나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 가득한 베트남 나트랑 여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8-29 14:40 조회6,819댓글0

뉴스 본문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베트남은 여행지로서 그다지 주목 받지 못했다. 해외 여행객들의 수요가 그리 많지 않았으며, 같은 동남아시아권 국가인 태국과 필리핀에 이어 3위권 수준에 머물렀던 바 있다. 하지만 요즘은 달라졌다. 베트남은 최근에 이르러 여행 안전지대로 인식되면서 여행 수요를 확충하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실제로 스카이스캐너의 조사 결과를 살펴 보면, 전년과 같은 시기에 가장 검색률 성장이 높았던 여행지에서 베트남은 한국 출발 기준 243%의 검색율을 보인 바 있다.



특히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곳은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이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며, 베트남 최대, 최고의 관광지 중 한곳으로 꼽힌다. 오래 전부터 휴양지로 개발되기 시작했으며, 베트남을 찾는 외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다. 뒤로는 산이 존재하고, 앞으로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있는 나트랑은 리조트 및 해양 스포츠가 크게 발달했다.


무엇보다 스피드보트, 윈드서핑,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등 많은 종류의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레저 스포츠를 선호하는 커플 관광객의 반응이 뜨겁다. 또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나트랑 내륙에는 과거 베트남 중남부를 지배한 참파왕국의 유적지, 그리고 베트남 유일 야외온천인 ‘탑바 온천’ 등의 관광 명소도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베트남 나트랑 여행과 관련해, 여행 브랜드 중 하나인 굿데이투어의 ‘베나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베나자는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이라는 속뜻이 담긴 명칭으로, 이름 그대로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을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여행 브랜드다.


현재 베나자에서는 베트남 나트랑 관련 투어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우선 나트랑의 다양한 섬들에서 선상 레크레이션 및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베나자 호핑 투어(8시간)’ 상품이 구성돼 있다. 또 체크아웃 후 비행기 시간까지 유명 머드 온천과 나트랑 최대 시장인 담마켓 및 야시장에서 휴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베나자 체크아웃 투어(8시간)’도 서비스 중이다. 


이에 더해 멋진 황제 크루즈에서 나트랑만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한편, 각종 수상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황제 크루즈 투어(7시간)’도 인기 상품 중 하나다. 이렇듯 베나자를 통해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 나트랑 자유 여행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베나자 관계자는 “점점 선선해지는 날씨에 여유 있게 해외 여행을 즐기려는 수요가 늘면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베나자는 알찬 투어 내용 구성과 픽업∙샌딩을 포함한 가성비 높은 가격대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전하고 확실한 투어 상품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