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공식 인증 체험 매장 '디지털 청풍' 이전 오픈
뉴스 본문
용산 아이파크몰 3층으로 이전하며 100주년 맞은 니콘의 기념 제품을 선보이는 ‘Nikon Legend’ 코너 신설
이전 오픈 기념해 매장 방문 및 SNS 채널 통해 매장 인증샷 업로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니콘 공식 인증 체험 매장 1호점 '디지털 청풍'이 아이파크몰 3층으로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 청풍은 이번 이전으로 니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니콘의 과거와 현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전시관을 신설하고, 카테고리별 독립적인 체험 공간을 확보해 제품 체험을 더욱 강화했다.
새롭게 마련한 특별 전시관 ‘Nikon Legend’는 니콘 창립 100주년 기념 모델을 비롯해 필름카메라 시절부터 현재까지 니콘의 역사적인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해 선보인 니콘 최초의 액션카메라 키미션 시리즈와 레이저 거리 측정기 COOLSHOT 시리즈, 그 외 니콘 쌍안경 등의 제품 체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을 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이전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니콘 100주년 기념 컵을 증정하며, SNS에 새로 이전된 매장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하면 핸드폰 링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 공식 오프라인 매장 중 가장 다양한 니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청풍은 니콘 공식 인증 체험 매장 1호로 그 의미가 남다른 곳”이라며, “이번에 자리를 옮기며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해보고 니콘 카메라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매장으로 변화한 만큼 앞으로도 니콘과 함께 사진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곳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4년에 처음 문을 연 디지털 청풍은 2010년 10월 니콘의 공식 인증 체험 매장으로 선정돼 니콘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본사와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무료 사진 강좌 및 출사 프로그램을 통해 니콘 카메라 사용자와의 교류를 활발히 이어가는 등 니콘 제품 판매 외에 여러 활동을 진행하며 사진 문화 확산에 함께 나서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18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