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5개월간 1위 수성 중인 ‘주택관리사’ 시리즈…이번에는 1차 기초서 출간
뉴스 본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3일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를 출간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시리즈는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지난 25개월간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친 적이 없다. 기초서부터 기본서, 핵심요약집 등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시리즈 교재들이 번갈아 가며 1위를 수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2017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7월에 종료됨에 따라, 2018년 주택관리사 수험생활에 돌입하려는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시작되고 있다. 관련분야 전공자나 유경험자가 아니라면, 본격 수험생활에 앞서 기초서로 학습의 기틀을 잡는 것이 좋다. 입문자가 아니라도 아직 수험기간이 많이 남은 만큼 기초개념을 미리 정리해두면, 보다 수월한 수험생활을 겪을 수 있다.
새롭게 출간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의 특장점은 ▲초보수험생을 위한 과목별 수험가이드 제시 ▲예습과 복습이 가능한 기초개념 수록 ▲교수님이 직접 작성한 단원 길잡이 및 학습 팀 제공 ▲기출문제와 예제문제 수록 등이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작년 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대비 약 4배에 달하는 합격 결과를 배출한 바 있다”며, “자사의 커리큘럼만 잘 따라오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도록,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에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2018년 주택관리사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8월 27일(일) 오후 2시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 등 총 네 곳이다.
주택관리사(보) 시험에 합격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 관련업계로 취업이 가능하며,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면 주택관리사 자격이 주어진다. 주택관리사가 하는 일은 공동주택의 시설과 환경을 유치하고 관리하는 총괄이며, 각종 회계업무를 담당하면서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일도 한다. 이 자격증은 정년 없는 자격으로 유명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