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 세부 프로그램 공개
뉴스 본문
8월 26일(토)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출시 기념 하스스톤 행사 진행
덱 상담소, 와글와글 하스스톤, 스트리머 대전 등 다양한 하스스톤 관련 이벤트 진행
행사 주요 프로그램 트위치, 네이버 등 통해 온라인 생중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오프라인 행사인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의 세부 프로그램을 오늘 공개했다.
지난 8월 11일(금)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의 출시를 기념하고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은 8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 서교동에 위치한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사전 초청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현장 스트리머 대전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로 꾸며진다.
먼저 스트리머 대전은 aA 뮤지엄 지하에서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기무기훈과 던의 사회로 진행되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인 김도, 하스스톤 탐구 만화 만화가 게게겍, 여관주인 이장원 성우 등 총 9명의 유명 플레이어들이 출연, 3개의 주제로 나눈 현장에서 스트리머들이 하스스톤 만의 재치 발랄한 콘텐츠를 현장 유저 및 방송 시청자들과 함께 꾸미게 된다. 여기에 하스스톤 글로벌 게임(HGG) 한국 대표팀의 4강 진출을 기념하여 경기 해설진들이 직접 출연, 하스스톤을 플레이하고 해설의 뒷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관주인 이장원 성우가 무대에서 한국 하스스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신청을 하지 못했거나 당첨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된다. 먼저 블리자드는 빙그레 ‘요맘때콘 요거그린’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과 연관하여 ‘아이스크림 성채’ 한국 직영점을 행사 당일 1층에서 운영하는 한편 덱 상담소와 와글와글 하스스톤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이들은 8월 26일 (토) 2시 30분부터 참가 스트리머의 개인 트위치 채널로 행사를 볼 수 있으며, 여관 주인 이장원 성우와 함께 특별하게 준비된 무대 이벤트는 저녁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Twitch 채널과 네이버를 통해 공동 생중계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유저에게 실시간으로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스트리머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8월 14일(월)부터 21일(월)까지 진행된 행사 사전 신청에는 6,000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참가 신청을 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블리자드는 8월 23일(수) 오늘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총 200명의 유저를 초청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은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하스스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 무료 제공은 1회성 혜택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11월 1일 후로 이 혜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