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불타는 청춘’ '플라즈마 플라베네 뷰티' 임성은 멤버들에게 선물한 안티에이징 피부관리기
뉴스 본문
22일 방영된 SBS ‘불타는청춘’에서는 불혹을 훌쩍 넘긴 나이에 동안 피부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방송인 임성은이 낭만의 여유가 가득한 무의도에서 잠자기 전 멤버들과 이야기한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임성은의 동안 피부 비법인 ‘플라즈마 플라베네 뷰티’를 멤버들에게 선물해 화제다.
특히 평소에도 ‘최강 동안’으로 주목 받았던 임성은은 숙소에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관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성은이 사용하며 화제가 된 제품은 플라즈마를 이용한 가정용 피부관리기로 이미 여러 언론에 소개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의 경우 각자 피부 상태에 따라 단계를 조절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안티에이징 관리 외에도 건조, 자극, 각질에 의한 트러블 케어도 가능한 멀티 피부미용 기기이다.
한편, '플라즈마 플라베네 뷰티(PLASMA PLABENE BEAUTY)'는 '2017 소비자만족도 1위'외 각종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SNS, 공식 사이트에 연이은 실제 사용자 후기로 제품에 대한 효과를 입증하며,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책임환불제’까지 시행해 소비자 만족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